본문 바로가기

사이버다이머 일상大공개

워라벨이 있는 회사 "사이버다임", 가족친화 우수기업 국무총리 표창

안녕하세요. 다이미입니다.

오늘은 사이버다임의 특별한 소식을 가져 왔습니다!

12월 19일, 사이버다임이 '가족친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습니다!

지난 2015년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에 선정된 것에 이어, 가족친화적인 조직문화를 인정받은 건데요.

(왼쪽) 사이버다임 김경채 대표

사이버다임은 어떤 가족친화 제도와 프로프램을 운영하고 있어서

우수기업 표창을 받을 수 있었을까요?

임직원을 사랑하는 회사, 사이버다임을 소개합니다!

 

 

가족친화 우수기업 인증제도란?

출산·양육 지원, 유연근무제도 운영, 가족친화 직장문화 조성 등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기관에 여성가족부가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

 

 

사이버다임의 가족친화 제도 · 프로그램

사이버다임은 임직원이 일상과 가정생활을 병행할 수 있도록

자기계발, 출산 및 육아, 건강, 여가 생활, 근무 환경을 지원하는 다양한 가족친화 제도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 자기계발 지원

요즘 주말이나 퇴근 후에 외국어를 배우거나, 업무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는 등 자기계발과 스펙업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그래서 사이버다임도 임직원이 자유롭게 자신을 발전시키고 계발할 수 있도록 외부 교육, 자격증 시험 비용, 학자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사이버다임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금전적 부담 없이 자유롭게 배울 수 있습니다.

2. 출산 및 육아 지원

사이버다임은 임직원이 자녀를 출산하고 양육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휴가 및 지원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녀 출산 시 남녀 모두 육아휴직이 가능하고, 출산 축하금도 지급됩니다. 또, 난임 치료를 위한 휴가도 지원하죠. 출산뿐만 아니라 자녀를 보다 부담 없이 양육할 수 있도록 유치원부터 초·중·고, 대학교 등록금까지 임직원의 전 양육 과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3. 임직원, 가족 건강검진 지원

일과 가정생활을 모두 조화롭게 하기 위해서는 건강이 최우선이죠. 사이버다임은 임직원뿐만 아니라 직계가족의 건강검진비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4. 여가 생활 지원

개인 또는 지인, 가족과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회사 보유 리조트를 지원합니다. 여행에 대한 금전적 부담은 줄고 좋은 시설을 통해 편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5. 근무 환경 개선

사이버다임은 임직원 스스로 개인 업무 일정에 맞춰 근무 시간을 조절, 일과 개인 생활이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다양한 유연근무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선택적 근로시간제, 탄력적 근로시간제, 시차출퇴근제 등을 전사에 도입해 현재 임직원의 87%가 유연근무제를 활용하고 있는데요.

여기서, 사이버다임만의 특별한 점이 있습니다.

사이버다임은 이러한 유연근무제를 임직원이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근무관리 솔루션 'Biz52'를 직접 개발해 업무 환경을 개선했습니다!

 

Biz52 캘린더 화면

 

Biz52는 기업의 다양한 유연 근무제, 근무 위치, 이석, PC 사용 시간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근무관리 맞춤형 솔루션인데요.

 

사이버다임은 PC-ON/OFF 기능을 통해 근무 시간 외에는 자동으로 PC를 종료해 직원들의 정시 퇴근을 장려하고, 연장근무 사전 승인 제도, 시 · 분 단위 휴가 사용, 휴가 자체 승인 프로세스를 통해 근무시간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사내 대출제도, 장기근속 포상 휴가 또는 포상금 지급을 통해 임직원이 꼭 필요한 복지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이처럼 사이버다임은 다양한 가족친화제도를 통해 가정 활동을 지원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스트레스를 감소시켜 워라벨(Work-Life Balance) 실천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임직원이 행복한 회사, 워라벨이 있는 회사를 만들기 위해

임직원이 체감할 수 있는 효율적인 제도들을 도입하고 근무 환경을 개선해나갈 예정입니다.


▼ 사이버다임과 함께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에서 진행 중인 채용 공고를 확인해 보세요💜

 

(주)사이버다임 채용 | 2023년 진행 중인 공고 4건 - 사람인

(주)사이버다임 채용 현황 - 경력별, 직종별 채용 공고와 (주)사이버다임의 지난 채용 정보까지 사람인에서 확인해보세요.

www.saramin.co.kr

 

이미 1,000곳 이상의 기업들이 사이버다임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사이버다임과 함께 더 나은 업무 환경을 만들어 보세요!

✔️회사에 꼭 맞는 커스터마이징 문서중앙화가 필요하다면? 데스티니 ECM

✔️구축형, 과금형 원하는 용량 인원만큼 구축하고 싶다면? 클라우디움

📞 02-546-6990

💻 도입 문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