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다이머 일상大공개

[사이버다임] 사내 복지 한끼드림 이벤트 19회차 ~ 24회차 모아보기, 임직원이 100% 만족하는 이색 사내 이벤트

안녕하세요. 다이미입니다~!

어느덧 2023년이 훌쩍 지나가고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다들 잘 지내셨나요? ^__^

2023년 연말과 2024년 연초까지 열심히 달리고 있는 한.끼.드.림

사장님부터 갓 입사한 파릇파릇한 신입사원까지! 전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는 사이버다임의 최강 복지!

19회차 ~21회차까지는 또 어떤 즐거운 이야기들이 가득 모였을지, 그동안 쌓인 한끼드림 후기를 만나보시죠~ ㅎㅎ

 

 

19회차 스릴 넘치는 보드게임 + 프리미엄 양갈비 맛집 라무진

 

11/23 한끼드림 19회를 진행했습니다. 재밌는 보드게임을 즐기고 프리미엄 양갈비 맛집인 '라무진'을 방문했는데요.

보드게임은 비밀요원을 찾는 "코드네임", 귀여운 펭귄 캐릭터가 있지만 스릴 넘치는"펭귄파티"를 즐겼습니다. 소소하지만 스릴 넘치는 보드게임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맛있는 식사시간!

돼지고기 전문점에서 급히 양고기 집인 라무진으로 변경했지만, 만족도는 최상! 분위기 좋은 곳에서 도란도란 이야기하며, 성공한 회사원의 느낌을 느끼고 왔네요! ㅎㅎ 꿀팁을 드리자면 프렌치랙과 마늘밥을 꼭 주문하세요! 육즙 팡팡 터지는 고기와 먹으면 먹을수록 감칠맛 나는 마늘밥! 추천드립니다~

그럼 또 가고 싶다를 외치게 만들었던 이번 19회차 함께 보실까요?

 

<베스트 후기>

🧡 - 이제 찬바람이 부는 겨울이 다가오는데, 새롭게 인사를 나누게 된 분과 바빠서 같이 식사 자리 한번 못했던 사람들과 함께 보드 게임도 하고, 라무진에서 맛있는 양고기를 먹게 되어 매우 좋았습니다.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 만큰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어 뜻깊었습니다.

다음에도 같은 맴버들과 좋은 자리를 이어가고 싶습니다.

💜 - 한끼드림 덕분에 매우 행복한 저녁 시간을 보냈습니다.

보드카페도 20년만에 가보고 양갈비에 대한 인식도 바뀌게 되어 대단히 값진 경험을 했습니다.

특히 양갈비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비싸긴한데 값어치를 하더라구요.

마케팅팀 팀장님, 서버개발팀 선임님, 클라우드 사업팀 대리님과 업무 외적인 주제로 시간가는 줄 모르고 대화해서 행복했습니다.

🤎 - 제 차례는 언제 올까 매주 기다려졌었는데 뒤늦게 합류하게 되어 좋으신 분들과 함께 한끼드림을 하게 돼 너무 좋았습니다~!

여러 의견 오가며 메뉴와 활동을 정하는 것도 재미있었구요 ㅎㅎ 원래 돼지 목살을 먹으려 가려고 했었는데 급 제안을 드린 양갈비에 호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산이 조금 오버가 되어 추가 금액을 내는 에피소드도 생겨 기억에 더 많이 남을 것 같아요 ㅎㅎ (양갈비만 30만원..!!)

보드게임 덕분에 많이 웃으면서 모두 집중!! 열정!!을 가지고 참여해서 재미있었습니다 ㅎㅎ 시간 가는 줄 몰랐던 것 같아요~!!

다음에 또 한끼드림 멤버분들과 함께 보드게임 하러 가고 싶습니다~! ^__^

<음식점별 별점 리뷰>

라무진: 맛 5점, 청결 5점, 서비스 5점

 

 
 

20회차 맛도 서비스도 완벽했던 와인이야기 + 소고기 맛집 금우도

 

11/28 한끼드림 20회를 진행했습니다! 방이동에 위치한 소고기집 '금우도'와 와인바 '와인이야기'에 방문했는데요. 금우도 모듬 4인분을 주문해서 여러 부위의 소고기를 한 피스씩 구워 먹었습니다! (직접 굽는...) 오마카세에 온 것 같은 세팅과 퀄리티여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으로는 클라우드 사업팀 대리님의 추천으로 와인이야기에 갔는습니다. 와인을 정말 사랑하시는 사장님께서 상세한 설명과 함께 추천해 주신 와인은 각기 다른 취향을 가진 모두의 입맛을 저격했습니다! 끊이지 않고 나오는 서비스 덕분에 한 병 더 마셨다는 건 안 비밀입니다^_^ 솔루션 사업팀 과장님께서 서비스 6점을 주실 정도로 맛도, 서비스도 완벽했던 와인이야기! 꼭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드릴게요! 그럼 오늘의 후기~ 만나 보시죠!

<베스트 후기>

💙 - 매 시즌마다 얼른 당첨되기를 기다리는 즐거운 이벤트인 한끼드림! 가깝지만 먼 사우분들과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이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평소보다 조금 일찍 퇴근하는 기분으로 나와서 맛있는 저녁과 멋진 와인까지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같은 회사이지만 맡은 업무가 다양하다보니 얘기할 수록 타 본부와 타 팀에 대한 이해심이 깊어지는 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모든 사우분들과 함께 식사하는 그 날까지 앞으로도 계속계속 참가하고 싶습니다!

💜 - 한끼드림 지난 시즌 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두번째 순번이 벌써 돌아와 설렜습니다. 음식도 맛있었지만 역시 누구와 함께 했느냐가 제일 중요한 것 같습니다. 다정한 오빠같은 솔루션 사업팀 과장님과 와인잘알 서버개발팀 연구원님 그리고 다람쥐같은 마케팅팀 사원님과 알차고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되어 감사했습니다:) 벌써부터 다음 한끼드림에는 또 어떤 분들을 뵐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 - 먼저 한끼드림 함께 한 동료분들이 멋졌습니다. 회사에서 시간과 비용 배려와 지원받은 덕분에 리프레쉬 되는 좋은 시간 보낼 수 있어 즐거웠습니다. 모임 리딩해주신 한별님, 와인 고수 재훈님, 다재다능 훈기 대리님 세분과 함께 해서 특별한 저녁이었습니다.

<음식점별 별점 리뷰>

금우도 : 맛 5점, 청결 5점, 서비스 4점

와인이야기 : 맛 5점, 청결 5점, 서비스 5점

 

 
 

21회차 일본 분위기를 가득 담은 야끼니꾸 맛집 모토이시 + 포장마차 감성 깡우동

 

12/5 한끼드림 21회차가 진행되었습니다! 방이동에서 일본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었던 야끼니꾸 맛집 모토이시를 방문했는데요. 다 같이 즐겁게 이야기하며 화로에 한 점씩 고기를 구워 먹으니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겁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와규6품모듬세트'에서 6가지의 다양한 종류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데이트코스나 이색 맛집을 찾으신다면 방문해 보시는 것을 강추드립니다!

헤어지기 아쉬운 마음에 2차로는 '깡우동'에서 뜨끈한 우동과 함께 만두, 탕수육 등 다양한 메뉴를 맛보며 오랜만에 포장마차 감성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주시며 각종 꿀팁까지 전수해 주신 클라우드 사업팀 이사님,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하신 기술지원팀 사원님, 그리고 재밌는 리액션으로 이야기 흐름이 끊기지 않도록 해주신 솔루션 표준팀 대리님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베스트 후기>

💜 - 밝고 활기찬 젊은 에너지! 예의 바르면서도 의견은 똑부러지게 말하는 명쾌함!! 잔소리를 꿀팁으로 이해해 주는 넓은 포용력 까지!!! 머 하나 흠잡을때 없는 멋진 분들과 신나는 자리였습니다. (먼저 일어나서 죄송해요)

하나를 보면 열을 알수 있다고.. 분명히 각자의 부서에서도, 인정 받으며 능력을 발휘하고 있는 인재가 틀림 없을껍니다!

이렇게 멋진분들과 감히 어울릴 수 있는 기회를 주신 한끼드림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말씀드린바와 같이 톡 한번 용감히 보내신다면 커피나 밥뿐이겠습니까? ㅎ

💚 - 드디어 기다리고기다리던...!!! 한끼드림에 당첨이 되서 넘 영광입니당ㅎㅎ 평소에는 엄두도 못낼 아주 맛있고 비싼 식사를 할 수 있어서 넘 좋았습니다ㅎㅎ 고기가 아주 입에서 녹아서 너무 아쉬울 정도 였습니다.... 휴... 사실 이전에 두 번 당첨됐었는데 스케쥴상 참여하지 못해 밀려났었는데 오늘 멤버를 만나기 위한 빌드업...?!!!이였나봅니다ㅎㅎ 클라우드 사업팀 이사님의 회사꿀팁 및 꿀잼썰을 듣다보니 시간이 휙휙가더라구요...ㅎㅎ 일때문에 먼저 일어나셔서 너무너무 아쉬웠습니다...ㅠㅠㅠ(자리로 가면 커피와 밥을 사주시겠다는 약속 잊지않겠습니당...ㅎㅎ) 솔루션 표준팀 대리님도 사실 제가 약 2년반동안 근무하면서 제대로 인사도 나눠본적이 없었는데 이번 한끼드림을 통해서 완전 짱친 된거 같습니다^__^ (저 혼자만 그런거 아니죠...?) 마지막으로 이자리를 만들어주신 마케팅팀 사원님ㅎㅎㅎ 안좋은 컨디션임에도 불구하고 저희와 마지막까지 즐겨주셔서 너무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한끼드림을 통해 알게되었지만 종종 밥도먹고 커피도 마시면 좋을거 같습니당ㅎㅎㅎ 세분 다 딱 기다리세요 찾아가겠습니다!! 좋은 시간 만들어주셔서 모두모두 감사하고 관랑합니다~ㅎㅎ

💗 - 잠시 업무에서 벗어나 좋은 분들과 좋은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너무나도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편하고 재밌는 분위기에서 사이버다임 생활에 도움이 팍팍되는 클라우드 사업팀 이사님의 꿀팁까지 듣다보니 시간이 금새 지나가더라구요. 끝나는게 아쉬울 정도로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본사에서 오다가다보면 꼭 반갑게 인사드리겠습니다! 다음에 또또 했으면 좋겠어요!

<음식점별 별점 리뷰>

모토이시 : 맛 5점, 청결 5점, 서비스 4점

깡우동 : 맛 4점, 청결 4점, 서비스 5점

 
 

 

22회차 소고기 퀄리티에 한 번, 우설에 두 번 놀라는 소고기 코스요리 우직

 

12/14 한끼드림 22회차가 진행되었습니다. 방이동에서 야끼니꾸 스타일의 다양한 소고기 부위를 코스로 즐길 수 있는 '우직' 방이점을 방문했습니다. 비오는 날 복창용 부장님 차로 이동했습니다. 이렇게 개인 차량으로 이동한 적이 없어서 저도 정말 새로웠는데요! 워크샵 가는 기분으로 한끼드림 스타트!

음식점에 도착해 첫 메뉴는 모두를 놀라게한 '우설'입니다. 처음 먹어보는 음식에 놀라기도 잠시 그 뒤로 이어지는 코스를 먹으며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하며, 즐겁게 식사를 마쳤습니다. 후식으로는 골든커피로스터스를 방문해 편안한 분위기로 맛있는 커피까지 마시며 마무리 했습니다! 여기서 놀라운 사실 우설이 나오는 코스요리를 오전 11시 30분 부터 시작했다는점!^_^ 새로운 경험으로 재밌었던 22회차 후기 함께 보시죠!

<베스트 후기>

💚 - 생각지도 못했는데 <한끼드림>에 초대를 받게되어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지리적으로 가장 가까운(뻔한) 식당을 찾던 중, 한우 오마카세를 추천해 주신 마케팅팀 팀장님에게 또한번 고마움을 보냅니다.

첫 코스가 아주 강렬한 인상을 준 식당이네요. 미식가들이 특유의 부드러운 맛에 반했다는'우설'....WoW~ (이건 감동의 감탄사가 아님) 이후 코스는 아주 Very Good~ 비오는 날 숯불에 구운 부위별 고기들 맛나게 잘 먹었구요.

평소 대화 나눌기회가 많지 않았던 윈도우 어플리케이션 개발팀 팀장, 경영지원실 차장님과 조금더 친숙해 질 수 있는 시간을 갖게된 것에 가장 큰 의미를 두고 싶네요. 항상 이벤트를 준비하고 수고하고 있는 마케팅팀의 노고에 찐한 하트 날립니다.

💜- 한끼드림 세계 미식 여행 편답게 야끼니꾸 음식점을 경험해 봤습니다. 회사 생활에서 지극히 평범한 대화를 나눌 수 있어 편안한 시간이었고 소소한 즐거움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맛있는 거 드시고 행복하세요~!

🤎 - 한끼드림을 통해 평소 절대 함께 식사할 일이 없는 세 분과 함께하는 행운을 얻었습니다.

비가 와서 복창용 부장님의 차로 이동했는데, 도착해보니 걸어가기엔 제법 먼 곳이었습니다.

 

'우직'에서 첫번재로 나온 '우설'에 모두 적지않은 데미지를 받은 것처럼 보였으나

당황하지 않고(?!) 이후 나온 다른 부위들을 먹으면서 정화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근처 카페에서 조금 이야기를 나누다 돌아오니 시간이 딱 맞았는데,

차로 돌아다녀서인지 워크샵 같은..? 신선한..? 느낌도 들더군요~

 

시간은 좀 짧게 느껴졌지만, 여러모로 재미있었습니다. :)

<음식점별 별점 리뷰>

우직 : 맛 4점, 청결 : 4.3점, 서비스 : 4.3점

 

23회차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하는 우대갈비 맛집 방이옥

 

12/21 한끼드림 23회차를 진행했습니다. 장소는 방이동에 있는 우대갈비 맛집 '방이옥'이었는데요. 마케팅팀 모두가 가 봤을 정도로 인지도가 높은 맛집이었습니다. 저희는 우대갈비와 돈마호크를 먹었습니다. 직원 분께서 초벌한 고기를 직접 구워 주셔서 먹기 편했고, 육질이 부드러워 말 그대로 살살 녹았어요. 같이 나온 김치찜, 된장찌개, 각종 찬류도 입맛에 맞아서 끊임없이 흡입했습니다. 이상형부터 시작해서 집, 결혼까지 직장인의 N대 고민에 대해 얘기했던 한끼드림, 정말 매일매일 하고 싶네요^^!

<베스트 후기>

💙 - 올해 최강의 한파 속에서 진행된 한끼드림. 잠시 업무에서 벗어나 새로운 얼굴들과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 다른 활동은 하지 못했지만, 방이옥에서 맛있는 우대갈비를 먹으며 여러 대화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한파 끝나고 날씨 풀리면 한번 더 모였으면 좋겠어요!

🤎 - 기다리던 한끼 드림 당첨되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전에 한번 당첨 됐었지만 시간이 여유롭지가 않아서 다음 기회로 미뤘었는데 너무 아쉬웠거든요ㅠㅠ! 이번에는 어떻게든 시간을 내서 참석했는데 그만큼 너무 즐거웠던 시간이었습니다~ 회사에서 자주 마주치는 분들이 아니어서 무슨 얘기를 해야 할지 막막했었는데 막상 만나고 나니 편하게 대해주셔서 회사나 업무 얘기가 아니더라도 서로 다양한 관심사로 얘기 나눠볼 수 있어서 유익했던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맛있는 소고기까지 잔뜩 먹어서 너무 좋았어요! 좋은 기회를 마련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저번 한끼드림에서도 방이옥에 갔는데, 이번 한끼드림에서 방이옥을 가게되어 기분이 묘했지만 방이옥 고기는 항상 맛있기 때문에 만족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또, 다들 소극적인줄 알았지만 얘기를 하다보니 말이 잘 통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수다를 떨었습니다. 서버개발팀 선임님의 엄청난 인생의 교훈들과 마케팅팀 사원님의 스트레스 해소법에 대한 좋은 얘기들을 들어서 너무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오랜만에 안면이 없던 회사분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니 힐링이 되고, 회사에 대한 애사심이 올라가는 하루였습니다.

<음식점별 별점 리뷰>

방이옥 : 맛 4점, 청결 4.5점, 서비스 4.5점

 
 

 

24회차 송리단길 핫플 호낙가 + 치맥하기 딱좋은 BBQ에서 돼지파티~!

 

12/27 한끼드림 24회차가 진행되었습니다. 오늘은 송리단길의 우대갈비 맛집 호낙가를 방문했습니다. 회사에서 송리단길까지 거리가 있었지만 다 같이 즐겁게 이야기하며 걸어가니 먼 거리도 가깝게 느껴졌습니다. 호낙가에서는 시그니처인 우대갈비를 주문했고, 직원분이 먹기 좋게 고기를 전부 구워주신 덕분에 대화에 집중하면서 식사할 수 있었는데요. 분위기도 좋아서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에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호낙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낸 뒤 아쉬운 마음에 석촌호수 근처 BBQ에서 치맥을 하며 커피 약속까지 했는데요! 다음번에는 커피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생각에 벌써 설레네요! ㅎㅎ

<베스트 후기>

💙 - 아주아주 재미있게 수다 잘 떨었습니다. 시간 가는 줄도 몰랐네요~ 내년에는 커피 찬스 쓸게요. 또 봐요~^^

💛 - 유쾌하고 스마트하신 클라우드 운영팀 팀장님, 세상 러블리한 마케팅팀 사원님과 함께해서 무척 즐거웠습니다. 무엇보다 입사 후 한 번도 뵙지 못했던, 쿨하고 다정한 (따뜻한 아아같은) 솔루션 개발3팀 사원님과 함께해서 행복하고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 한끼드림 덕분에 더욱 따뜻한 연말이 된 것 같습니다. 사이버다임 식구 여러분들도 모두 행복한 새해 보내시길 바랍니다.♡

🧡 - 좋으신 분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재밌는 시간을 가져서 즐거웠습니다. 호낙가는 기름에 튀기듯 고기와 가니쉬를 구워 고소했고 BBQ는 넓고 귀여운 로봇이 서빙해줘서 원래도 맛있는 치킨이 더 맛있었습니다. 정말 많은 얘기를 했는데 마지막에 맛집과 커피 약속이 가장 기억에 남네요 ㅎㅎ 올해도 감사했습니다. 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음식점별 별점 리뷰>

호낙가: 맛 5점, 청결 5점, 서비스 5점

BBQ: 맛 5점, 청결 5점, 서비스 5점

 


 

 

평소 다른 부서라 선뜻 대화를 걸기 어려웠지만 한끼드림 이벤트를 통해서 인연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모든 임직원들이 만족할 수 있는 그 날까지! 사이버다임의 한끼드림 이벤트는 계속됩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

즐겁게 일하는 사이버다임에 합류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에서 알맞은 포지션을 확인해 보세요!

 

(주)사이버다임 채용 | 2024년 진행 중인 공고 4건 - 사람인

(주)사이버다임 채용 현황 - 경력별, 직종별 채용 공고와 (주)사이버다임의 지난 채용 정보까지 사람인에서 확인해보세요.

www.saramin.co.kr

 

 

 

🔽우리 회사에 꼭 맞는 커스터마이징 문서중앙화

데스티니 ECM 📧 _marketing@cyberdigm.co.kr 📞 02-546-6990

🔽구축형, 과금형 원하는 용량 인원만큼 문서중앙화

클라우디움 📧 cloudium@cyberdigm.co.kr 📞 02-546-4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