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다이머 일상大공개

[사이버다임] 사내 복지 한끼드림 이벤트 25회차~ 30회차 모아보기, 잠실 맛집은 사이버다임이 접수한다!

안녕하세요. 다이미입니다!

사장님부터 갓 입사한 신입사원까지 전체 임직원들이 소통할 수 있는 사이버다임의 최강복지!

작년 초여름부터 시작된 한끼드림 3탄이 어느덧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벌써 아쉬워하긴 이르죠. 이번 블로그에서는 25회차 ~ 30회차에서 방문한 잠실 신상 맛집과

미식가 사이버다이머들의 냉정한 평가까지! 모두 한끼드림 후기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__^

 

 

 

 

25회차 스테이크 맛집 어거스트힐 + 신상 베이커리 카페 레브두

 

1/4 진행된 한끼드림 25회차!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완벽했던 한끼드림이었습니다! 먼저 방이동 스테이크 맛집 '어거스트힐'에서 티본 스테이크와 새우 오일 파스타, 화이트 라구 파스타, 감태 리조또 까지 푸짐하게 주문했습니다. 많으면 어쩌지 하는 걱정은 오산! 싹싹 클리어~ 감태 리조또와, 라구파스타가 정말 맛있어서 추천해 드립니다. 스테이크는 미디움으로 했는데 가시는 분들은 미디움 레어로 드시는 것 추천! 스프와, 차까지 나와서 시작부터 끝까지 코스처럼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식사 후에는 드로잉 카페를 갔지만, 문이 닫혀 있었는데요. 위기를 기회로 신상 베이커리 카페 '레브두'를 방문해서 정말 맛있는 케이크와 빵까지 먹어 전화위복 그 자체를 경험했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수다로 가득했던 25회차 맛집 점수도 모두 5점 만점! 후기 함께 보시죠.

<베스트 후기>

💜 - 한끼드림 통해서 타부서 분들과 같이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이야기 나눌 시간 가질 수 있게 돼서 좋았습니다!

같이 당첨되신 솔루션개발3팀 사원님, 품질관리팀 대리님 그리고 마케팅팀 팀장님 모두 친절하시고 좋은 분들이셔서 덕분에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재밌고 편안하게 한끼드림 즐길 수 있었어요ㅎㅎ 덕분에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한끼드림 언제 당첨되나 엄청 기다렸었는데 드디어 당첨돼서 너무 좋았습니다!!

식사부터 카페, 본사로 돌아가는 길까지 너무너무 알차게 보내서 완벽 그 자체인 한끼드림이지 않았나 싶네요 ㅎㅎ

접점이 정말 없던 분들과 함께했는데 생각했던 거보다 너무 편한 분위기로 대화를 나눈 거 같아 즐거웠습니다!

시간이 충분하다고 생각했는데 너무 빨리 흘러서 아쉬울 정도였어요 ㅎㅎ

회사에서 이런 추억 남기는 게 쉽지 않을 듯한데 이런 좋은 자리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이번 한끼드림 코스가 너무 좋았고 멤버들도 좋아서 맛있게 먹고 신나게 수다 떨고 와서 즐거웠어요!

맛있는 식사부터 비싼 이유가 있는 디저트들과 마지막 간식까지 완벽했어요~~

마케팅팀 팀장님과 평소에 얘기할 일이 없었던 솔루션개발3팀 사원님, 기술지원팀 사원님 모두 좋은 분들이셔서 편하게 즐기다 왔어요 감사합니다^__^ 여러 가지 주제로 쉴 틈 없이 얘기하고 웃느라 바빴네요~~좋은 기억으로 남을 것 같아요 모든 게 완벽했던 한끼드림이었습니다!

<음식점별 별점 리뷰>

어거스트힐 : 맛 5점, 청결 5점, 서비스 5점

레브두(카페): 맛 5점, 청결 5점, 서비스 5점

 

26회차 눈이 펑펑 내리는 날 마음만은 따뜻했던 한 끼, 잠실 마노디셰프

1/9 한끼드림 26회차가 진행되었습니다! 먼저, 잠실에 있는 '마노디셰프'에서 한우 채끝등심 스테이크, 아보카도&쉬림프 피자, 관자 알리오올리오, 참송이 크림 뇨끼를 먹었습니다. 종일 눈이 와서 모자를 쓰고 눈을 맞으며 걸어갔는데요. 이것도 감성이겠죠? ^^ 식당에 다소 사람이 많아 아쉬운 점도 있었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히, 아보카도&쉬림프 피자는 이전에 먹어보지 못한 맛이어서 모두가 감탄했죠!

식사를 마친 후에는 롯데월드몰 '로이즈'에서 딸기 빙수를 먹으며 소소하고 행복한 얘기들을 나누었답니다. 춥고 미끄러웠지만, 함께 하신 분들 덕분에 마음만은 훈훈하고 행복했던 시간이었습니다~

<베스트 후기>

💙 - 일정이 맞지 않아 첫 한끼드림을 취소하고 드디어 두 번째 한끼드림에 당첨되었습니다. 처음 보는 식당과 처음 맛보는 메뉴들, 바쁜 일정 가운데 공식적으로 쉴 수 있는 시간이라 마음 편히 즐겼습니다. 이름만 알고 지냈던 타 부서원들과도 좋은 분위기로 많은 대화를 한 것 같아 한끼드림에도 별 5개 드립니다 ^^

💛 - 함께 일하는 부서원이 아니면 사내 시스템을 통해 이름으로만 접하게 되는 분들이 대다수라 어느 순간부터는 마주쳐도 누구인지 모르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특별한 계기가 없으면 직접적으로 대화를 나눌 일도 없는데, 한끼드림을 통해 다른 부서에서 일하는 분들의 생각을 듣는 자리는 항상 좋은 것 같습니다. 다른 사람의 입장을 알게 되니 나중에 협업을 하게 될 경우 이런 자리를 통해 맺어진 인연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런 좋은 자리를 갖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한끼드림 언제 당첨되나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당첨돼서 매우 기뻤습니다. 11층에서 근무하다 보니 타 부서 분들과 소통할 기회가 없었는데, 한끼드림을 통해 좋은 분들을 만나 여러 대화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을 수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마노디셰프에서 맛있는 음식들 먹었지만, 특히 피자가 아직도 기억이 남습니다. 맛있었지만 먹기 힘들었던 피자..ㅎㅎ 2차로 갔던 카페에서 먹은 생딸기 빙수도 엄청 맛있었습니다~! 다음에도 한끼드림같이 좋은 시간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음식점별 별점 리뷰>

마노디셰프 : 맛 3.5점, 청결 5점, 서비스 5점

로이즈 : 맛 4점, 청결 5점, 서비스 3.5점

 
 
 

27회차 따끈따끈한 솥밥 맛집 하트파트 + 예쁜 물고기들을 볼 수 있는 아쿠아가든

 

1/18 한끼드림 27회차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한끼드림은 롯데몰의 하트파트를 방문해 집밥처럼 따끈따끈한 솥밥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트러플 살치살 솥밥과 매콤석쇠 돼지 솥밥을 주문했는데요. 특히 트러플 살치살 솥밥이 인기 메뉴였습니다. 식사하면서 각자 잠실에서 방문했었던 점심 맛집을 공유했는데요. 다들 열심히 메모하며 다음번에 꼭 방문해보기로 약속했습니다 ㅎㅎ

점심 식사 후에는 물고기와 아주 건강한 거북이를 볼 수 있는 롯데몰 지하의 아쿠아가든 카페를 방문해 각자의 취미 생활과 평소에는 접하기 어려운 타 부서의 이야기를 나누었고, 회사에 돌아오기 아쉬운 마음에 석촌호수에서 산책까지 ㅎㅎ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베스트 후기>

💛 - 한끼드림을 통해 다른 부서 분들과 대화할 기회를 얻어 매우 좋았습니다.

다른 부서에 관한 이야기, 회사주변 맛집 , 인생에 대한 이야기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고

맛있는 식사와 아쿠아가든이라는 신선한 카페를 경험하고 좋은 날씨에 산책까지 완벽한 점심이었습니다.

코스 준비해주신 마케팅팀 사원님 , 대화를 이끌어주신 클라우드 사업팀 사원님, 윈도우어플리케이션개발팀 수석연구원님 감사했습니다.

💜 - 입사 한지 한 달이 막 되어가는 시점에, Taskit 적응하고 있던 찰나 한끼드림 이벤트에 당첨되어 신기하고, 기분이 좋았습니다! 부서별 층이 나누어져 있다 보니, 12층에 계신 분들 뵐 기회가 없어 아쉬웠는데 같은 목표를 바라보며 열심히 일하고 계시는 타 직무 분들과 소중한 시간을 공유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새해가 시작되면서 한끼드림 이벤트를 통해 얻은 좋은 추억 가지고 갈 수 있어, 사이버다임에서의 새로운 시작을 기분 좋게 만들어주신 것 같습니다! 좋은 자리 마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 한끼드림을 통해 다른 사무공간의 직원들과 대화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하며 시간이 어떻게 흘러 갔는지 모를 정도로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식사도 만족스럽고 디저트카페도 신선했으며 날이 너무 좋아서 산책도 함께한 모든 시간이 좋았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서로에 대해 알 수 있는 의미있는 이런 이벤트가 다양한 방식으로 좀 더 많았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 봅니다.

이런 좋은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애써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음식점별 별점 리뷰>

하트파트: 맛 4.5점, 청결 4.5점, 서비스 4점

아쿠아가든: 맛 4.5점, 청결 4점, 서비스 4점

 

28회차 멕시코를 가득 담은 갓잇 +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가 있는 엔하우스

 

1/26 28회차 한끼드림 식사가 있었습니다! 지난주는 모든 것을 꽁꽁 얼릴 강추위가 있던 한주였는데요! 금요일은 날이 풀려 따사로운 햇살을 맞으며 멕시코 음식 전문점인 갓잇을 방문했습니다.

갓잇은 대기가 필수인 맛집으로 인기가 많은 맛집으로, 저희도 역시 대기를 걸고 기다렸는데요. 기다림도 잠시, 착석 후 패밀리 세트 주문! 사이즈 업~ 새우 추가까지 야무진 주문으로 기대감이 높였습니다. 파히타,엔칠라다,타코,버팔로윙&포테이토까지 나온 음식은 역시 정말 맛있었습니다~ 강력 추천 드려요! 식사 후에는 근처 디저트 맛집인 엔하우스를 방문했는데요. 케이크도 3개를 주문했지만..너무 맛있어서 남김없이 흡입완료!

취미부터 업무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문서 작성 시 키보드에 손가락이 아파 고충을 말씀드렸는데, 한만용 본부장님께서 키보드를 빌려주셔서 업무 만족도가 한층 높아진 한끼드림이었습니다!(. ❛ ᴗ ❛.)

<베스트 후기>

💚 -간만에 동료들과 즐거운 식사였습니다. 음식도, 차도, 동료도 모두 반갑고 맛있었어요. 간간이 이런 기회들이 많았으면 합니다. 업무적으로야 이런 저런 얘기들을 나누겠으나, 그것만으로 친해지기는 어렵잖아요… (나 혼자 친해졌나..?)

새해를 맞아 다들 화이팅하시고 또 봐요~

🧡 -저번 시즌은 초반에 하고, 이번 시즌은 일정 때문에 계속 뒤로 미뤄서 정말 오랜만에 한끼드림을 하게 되어서 그런지 너무 기다리던 시간이었습니다. 그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너무 맛있는 음식과 재밌는 대화를 나눠서 참 좋았습니다.

멕시코 음식점을 갔는데 너무 맛있어서 쉬지 않고 계속 흡입을 했었습니다. 저 때문에 다른 분들 못드셨을까봐 걱정이었을 정도로,,, 후식으로 먹은 케이크도 장난 없었습니다. 얼그레이 딸기케이크,,, 옥수수 바스크치즈케이크,,,

위장 강제노역으로 저녁을 먹을 필요가 없었던 하루였습니다. (근데 진짜 웰하우스 꼭 가보싶쇼. 미쳤습니다.)

본부장님은 먼저 대화 주제를 던져주시면서 편안하게 대화할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클라우드 운영팀 과장님을 처음 뵌 자리였고 샤프한 인상에 비해 굉장히 온순(?)하시고 조용하셨는데

취미인 사우나 얘기하시니까 순간 밝아지시면서 말이 빨라지셨습니다! 굉장한 발견!

그리고 언제나 분위기를 밝고 활기차게 만들어주시는 마케팅팀 팀장님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다시 한번 느낀 시간이였습니다!

제발 한끼드림 당 장 다 시 해

💜 - 매장 바깥부터 멕시코요리 음식점이라는 느낌이 가득했던 got eat. 살면서 멕시코 요리를 먹어본 적은 손에 꼽을 정도였는데 이번에 한 끼 드림이라는 좋은 기회를 통해 오랜만에 다시 맛볼 수 있었습니다.

웨이팅이 제법 있어서 기다리면서 맛집인가 하는 기대감을 가졌는데 직접 먹어보니 역시나 기대 이상의 맛집이었습니다.

매일 똑같은 점심 메뉴에 질려 좀 색다른 음식을 찾고 있으신 분들께 추천해 드립니다.

<음식점별 별점 리뷰>

갓잇: 맛 4점, 청결 4점, 서비스 3점

웰하우스: 맛 4.3점, 청결 4점, 서비스 3.6점

 

29회차 스테이크 맛집 어거스트힐 + 체코 굴뚝빵을 맛볼 수 있는 카페 끄네들로

1/30 한끼드림 29회차가 진행됐습니다! 고기를 먹고 싶다는 목적 하나로 방이동에 위치한 '어거스트힐'에 가서 티본 스테이크와 새우 오일 파스타, 감태 리조또, 크림 라구 파스타를 시켰는데요. 가격대에 비해 질이 좋은 고기, 많은 양에 행복하게 먹었습니다! 특히 다른 임직원들도 추천해 주셨던 감태리조또는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맛이어서, 방문하시는 분들께 강추하고 싶었습니다. 카페 '끄네들로'에서 먹은 말차 끄네들로도 달달해서 좋았습니다. 아쉬운 점은... 함께하는 분들과 더 오래 있지 못했다는 것? ^^ 결혼, 집, 부동산, 로또 등 소소한 일상 얘기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29회차 후기, 만나보시죠~

<베스트 후기>

💛 - 바쁜 일상 중에 한끼드림을 통해 맛있는 음식과 디저트도 먹으면서, 서로의 생각을 즐겁게 이야기할 수 있었던 점심시간이었습니다. 마음 같아서는 저녁까지 쭉~ 이어졌으면 하는 바램이었지만, 업무로 복귀하는 발걸음이 살짝 아쉬움이 남네요. 짧은 시간이었지만 즐거운 자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 솔루션 사업팀 부장님과 솔루션 개발2팀 사원님 그리고 마케팅팀 사원님까지 평소에 오며 가며 인사만 주고받았었는데 한끼드림을 통해 이렇게 길게 대화를 나눌 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이번 한끼드림도 솔루션 개발2팀 사원님와 마케팅팀 사원님의 픽 덕분에 회사 주변에서 간단하게 점심을 먹던 저의 메뉴가 너무 업그레이드되어서 정말 만족스러웠던 한끼였던 것 같습니다. 다음 한끼드림은 부장님 말씀처럼 점심부터 저녁까지 쭈욱 진행할 수 있기를 기원하며 다음 시즌도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한끼드림을 하고 싶어서 계속 기대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당첨이 되어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아침 출근할 때 부터 설렜는데 이렇게 타 부서분들과 맛있는 것을 먹고, 카페에서 얘기 나누는 시간이 너무 즐거웠어요~^_^ 첫 프로젝트를 같이해서 친숙했던 솔루션 사업팀 부장님과, 맛표현 컬럼니스트 같은 경영지원실 대리님, 맞은 편 자리에서 매일 마주치는 마케팅팀 사원님과 담소 나누며 너무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특히, 스테이크 고기가 너무 맛있었어요...b 후식으로 간 곳에서 뽑기를 한 것도 너무 재밌더라구요! 4회차에도 또 참여하고 싶어요 :D

<음식점별 별점 리뷰>

어거스트힐 : 맛 5점, 청결 5점, 서비스 5점

끄네들로 : 맛 5점, 청결 5점, 서비스 5점

 

 

30회차 겨울에는 대방어, 여름에는 물회가 맛있는 완도산회 송파별관

2/7 한끼드림 30회차가 진행되었습니다! 실장님의 배려 덕분에 석촌 근처에 위치한 대방어 맛집 ‘완도산회 송파별관’으로 다녀왔는데요. 기존 한끼드림 2탄에서 완도산회 포장마차 송파직영점’에 다녀온 이력이 있었지만, 송파별관점이 새롭게 지어지면서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회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혹시 방문 예정이신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완도산회는 겨울에는 대방어, 여름에는 물회 맛집인데요. 이번 한끼드림에서는 대방어와 물회를 모두 맛볼 수 있었습니다! ^__^ 특히 물회에는 냉면 사리가 들어가서 시원한 회 냉면을 드시고 싶은 분들께도 추천해 드립니다!

식사를 하는 동안 평소 다른 부서라 정보를 공유하기 어려웠던 각 부서의 제품에 대해서 설명을 들을 수 있었고, 또 실장님께서 이번 한끼드림을 계기로 근무 중 궁금한 사항에 대해 편하게 질문할 수 있도록 분위기를 만들어주셨습니다. 모두들 식사 시간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덕에 웃음이 끊이지 않는 행복한 식사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베스트 후기>

💜 - 같은 공간에서 함께 하지만, 각자 업무영역이 다르다 보니, 대화의 기회가 잘 닿지 않는 분들과 한끼의 식사를 같이하며,

야이기를 나누고 조금이나 서로에 이해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 건 한끼드림 취지에 가장 부합하는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한 번, 두 번 그러한 기회들이 계속되며 업무적 또는 업무 외적으로도 회사생활에 있어서 도움이 되시길 기대해 봅니다.

늘 함께하며 좋은 자리를 준비해 주시는 마케팅팀 분들에게도 감사한 마음입니다.

🧡 - 한끼드림을 통하서 평소에 많이 대화를 나누지 못했던 분들과 서로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을 가지게 되어서 좋았습니다.

프로젝트도 가장 바쁜 때라 힘들고 지쳤었는데 가뭄의 단비처럼 잠시나마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음 번 한끼드림도 기대하겠습니다ㅎㅎ

💚 - 먼저 했던 한끼드림은 비교적 빨리 당첨되었던 거 같은데 이번엔 진짜 막바지네요 ㅠ 예전에는 밥 먹고 다른 데를 또 갔었는데 이번에는 깔끔하게 한 군데로!! 겨울 지나기 전 대방어를 먹게 되었습니다. 진짜 대방어도 너무 맛있었고, 두 번째 메뉴인 물회의 냉면까지도 너무 기분 좋게 먹었네요. 그리고 일찍 갔더니 사람이 없어서 조용하게 대화하며 먹어서 더 좋았습니다. 먼저 편하게 먹자며 계속 챙겨주신 경영지원실 실장님! 저 아픈 것도 신경 써 주시고 ㅠ 감사합니다! 앞으로는 언제든 편하게 질문하러 가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멀리서부터 와주신 솔루션개발2팀 대리님! 대화는 처음인 거 같은데.. 한참 뒤에 본사로 복귀하신다니.. 그때도 잊지 않고 꼭 인사하겠습니다! 그리고 가게 선정부터 메뉴 추천까지 해주신 마케팅팀 사원님! 진짜 가게 사장님인 줄 알았네요ㅋㅋ 이번에 두 번째로 한끼드림을 같이하게 되었는데, 이번에도 분위기 메이커! 또 즐거운 한끼드림이었습니다. 제가 이번에 조금 늦게 나왔는데 기다려주시고, 이해해 주셔서 모두 감사합니다. 덕분에 즐거운 저녁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음식점별 별점 리뷰>

완도산회 송파별관: 맛 4.5점, 청결 4점, 서비스 4점

📌완도산회 송파별관

 

 

어느덧 한끼드림 3탄도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데요~

남은 회차에서는 또 어떤 재밌는 추억을 쌓을지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

모든 임직원이 만족할 수 있는 그 날까지! 사이버다임의 한끼드림 이벤트는 계속됩니다~

즐겁게 일하는 사이버다임에 합류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에서 알맞은 포지션을 확인해 보세요!

 

 

(주)사이버다임 채용 | 2024년 진행 중인 공고 5건 - 사람인

(주)사이버다임 채용 현황 - 경력별, 직종별 채용 공고와 (주)사이버다임의 지난 채용 정보까지 사람인에서 확인해보세요.

www.saramin.co.kr

 

🔽우리 회사에 꼭 맞는 커스터마이징 문서중앙화

데스티니 ECM 📧 _marketing@cyberdigm.co.kr 📞 02-546-6990

🔽구축형, 과금형 원하는 용량 인원만큼 문서중앙화

클라우디움 📧 cloudium@cyberdigm.co.kr 📞 02-546-4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