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다이머 일상大공개

2024년 사이버다임 전사 세미나 현장 바로 가기! #기업행사

 

안녕하세요. 다이미입니다!

2월 19일 월요일, 잠실 월드타워에서 사이버다임 전사 세미나가 개최되었습니다!

 
 

사이버다임 전사 세미나는 모든 임직원들이 모여 2023 한 해를 돌아보고, 2024년의 사업 계획을 공유하는 행사입니다.

칭찬 대상자, 장기근속자, 승진자를 공식적으로 축하하는 자리이기도 하죠.

행사는 아래와 같이 임직원 포상, 사업 실적 및 계획 발표, 업무 공유 세션 순서로 진행되었습니다!

 

1. 2023년 칭찬 대상자 소감 발표
2. 장기근속자 발표 및 포상
3. 승진자 발표
4. 본부별 2023 사업 실적 보고 및 2024 사업 계획 발표
5. 마케팅 성과 공유, 연구소 신규 구현&개선 내역 소개 세션

 

세미나에 앞서 사이버다임 김경채 사장님께서 전사 세미나의 취지와 행사 순서에 대해 설명해 주셨습니다.

평소 만나지 못했던 직원들을 만나고, 무슨 일을 하는지 듣고, 성과와 계획을 공유하는 전사 세미나!

그럼 본격적으로, 사이버다임 전사 세미나 현장을 소개합니다!

 


사이버다임을 빛낸 임직원들

칭찬 대상자, 장기근속자, 승진자 발표

1. 칭찬 대상자 소감

사이버다임은 매달 전체 임직원 중 감사한 직원을 릴레이로 뽑아 칭찬 대상자로 선정하는 사내 문화가 있는데요. 매달 선정된 칭찬 대상자들은 연말에 한 자리에 모여 정찬을 갖게 됩니다. 정찬에서는 비밀 투표를 거쳐 사이버다임을 빛낸 2023년 칭찬왕과 칭찬왕자를 선정합니다.

2023 칭찬왕은 마케팅팀의 김○○ 팀장님, 칭찬왕자는 경영지원실의 안○○ 대리님입니다! 선정되어 기쁘다는 소감과 함께 칭찬왕/칭찬왕자로서 더 열심히 하겠다는 다짐을 남겨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칭찬왕, 칭찬왕자 소감 발표 ​

 

2. 장기근속자 포상 및 소감

사이버다임은 7년, 14년, 21년, 28년 장기근속자들에게 유급 휴가와 여행 경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세 분이 7년 장기근속 포상을 받게 되었는데요. 사이버다임과 7년을 함께해 주신 소중한 분들, 감사합니다!

장기근속자 포상 ​

 

3. 승진자 발표 및 소감

전사 세미나를 통해 승진자를 발표하고 축하했습니다! 부장(수석) 1명, 차장(책임) 3명, 과장(선임) 2명, 대리(전임) 6명, 총 12명의 승진 발령이 이루어졌는데요. 승진하게 되어 영광이라는 소감과, 승진한 만큼 더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소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승진자(일부) 발표

 

 

사이버다임의 현재와 미래

2023 사업 실적 보고 & 2024 사업 계획 발표

전사 세미나에서 가장 중요한 파트, 본부별로 2023년 사업 실적을 보고하고 2024 사업 계획을 발표하는 순서가 찾아왔는데요. 솔루션 사업본부, 클라우드 사업본부, 첨단통합기술연구소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 여기서 잠깐! 각 본부가 무슨 일을 하는지 궁금하실 텐데요.

솔루션 사업본부는 사이버다임의 엔터프라이즈용 문서중앙화 솔루션 Destiny ECM을 담당하는 본부로, 사업팀(영업팀)/개발팀/기술지원팀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기업 맞춤형 커스터마이징 문서중앙화를 제공하기 위해 영업, 개발, 유지보수를 지원합니다.

클라우드 사업본부는 사이버다임의 과금형/구축형 문서중앙화 솔루션 cloudium을 담당하는 본부로, 사업팀(영업팀)/운영팀으로 나뉩니다. 중소규모 기업에서도 쉽고 빠르게 도입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영업, 컨설팅, 기술지원 업무를 진행합니다.

첨단통합기술연구소는 사이버다임의 모든 솔루션을 개발하는 본부입니다. 윈도우어플리케이션팀/디자인팀/서버개발팀/품질관리팀/제품기획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첨단통합기술연구소 발표

각 본부의 본부장님, 소장님이 나오셔서 2023년 매출, 고객사 등 실적과 실적에 영향을 미친 요인들을 분석하고 공유했습니다. 이후 이를 바탕으로 개선점을 도출, 2024년에 사이버다임을 더 발전시키기 위한 목표와 계획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미 시장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음에도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사이버다임! 앞으로가 더더욱 기대되는 시간이었습니다.

 

마케팅팀 & 청담통합기술연구소 세션

마케팅 성과 공유, 연구소 신규 구현&개선 내역 소개

(좌) 마케팅팀 발표 (우) 첨단통합기술연구소 발표
 

잠깐의 쉬는 시간을 가지고, 마케팅팀의 마케팅 성과 공유 세션과 첨단통합기술연구소의 시스템 구현&개선 내역 소개 세션이 이어졌는데요.

사이버다임의 문화와 업무 효율을 개선해나가고 회사와 제품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는 마케팅팀과, 더 나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제품을 개선하고 발전시켜나가는 첨단통합기술연구소의 노력과 성과를 알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세미나에서 승진한 멋진 동료들에게 큰 박수를 보냅니다~! 🎉

이번 세미나는 각 부문의 주요 성과를 공유하고 흥미로운 미래 계획을 공개함으로써 회사와 직원 모두에게 의미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전사 차원의 모임을 넘어 회사의 목적을 함께 이해하고 공유하며, 서로를 하나로 묶는 유대감을 강화하고, 책임을 키우며, 협업에 대한 진정한 열정을 키우는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사이버다임이 놀라운 성장을 함께 지켜봐 주시길 바라요!

 

사이버다임과 함께 하고 싶다면 아래 채용 공고를 확인해 보세요!

임직원 인터뷰 바로가기

🔎솔루션 사업본부 - 솔루션 사업팀(영업대표) 인터뷰 / 기술지원팀 인터뷰 / 솔루션 개발팀 인터뷰

🔎클라우드 사업본부 - 클라우드 사업팀(영업대표) 인터뷰 / 클라우드 운영팀 인터뷰

더 많은 인터뷰를 보고 싶다면 사이버다임 블로그에 '사이버다임 솔루션을 책임지는 사람들'을 검색해 보세요!


이미 1,000곳 이상의 기업들이 사이버다임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사이버다임과 함께 더 나은 업무 환경을 만들어 보세요!

✔️회사에 꼭 맞는 커스터마이징 문서중앙화가 필요하다면? 데스티니 ECM

✔️구축형, 과금형 원하는 용량 인원만큼 구축하고 싶다면? 클라우디움

📞 02-546-6990

💻 도입 문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