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다이머 일상大공개

[사이버다임] 사내 복지 한끼드림 이벤트 1회차~7회차 모아보기, 다양한 활동과 잠실 맛집 투어 만족도는 최고!

안녕하세요! 사이버다임에서 진행 중인 사내 이벤트 한끼드림 이벤트 진행 현황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한끼드림 이벤트가 무엇인지는 지난번 게시글에서 설명드렸었는데요!

사장님부터 신입사원까지 구분 없이 다른 부서 사람들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 무작위 추첨을 통해 4명을 선정해 매주 진행하는 식사 이벤트입니다.

부서별 소식을 전하며 서로 친해질 수 있도록 20만 원의 비용을 지원하여 식사, 여가 활동이 가능하죠!

시즌 1에서 업그레이드되어 지원 금액이 더욱 높아졌는데요.

재미있는 활동까지 더할 수 있어 더더욱 사랑받는 한 끼 드림 시즌 2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법인카드와 외근만 있다면 어디든 갈 수 있는 사이버다임의 복지 이벤트 한끼드림 이벤트!

과연 어떤 곳을 다녀왔을까요?!

1회차 아그라에서 커리와 난 + 아쿠아가든 롯데월드몰 알차게 즐기기

9/15일 한끼드림 2탄 1회, 첫 번째 한끼드림은 롯데백화점에 위치한 ‘아그라’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양한 인도식 커리와 각종 난을 맛보며 이색적인 한 끼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카페에서는 서로의 나이를 맞춰보는 퀴즈타임과 각자의 취미 공유까지! 서로에 대해 많이 알아갈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_^

<베스트 후기>

💗 - 새로워진 한끼드림에 1등으로 당첨된 것도 너무 좋았지만 널널한 시간과 지원에 한 번 더 감동받았습니다! 시즌1보다 더 여유롭게 맛있는 음식도 먹고 카페도 가며 얘기나누니 더더 가까워진 거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시즌2가 이제 시작인데 시즌3도 했으면 좋겠다 바래봅니다ㅎㅎ

🧡 - 입사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한끼드림 시즌2 첫번째로 당첨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덕분에 다른 부서분들과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재밌는 시간 보냈습니다. 시간도 넉넉하게 잡아주셔서 식사하고 카페까지 여유롭게 다녀올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이런 좋은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 - 식사 시간을 3시간이나..라고 생각했던 저에게 오히려 힐링되는 좋은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잠시나마 숨통이 트이고 이렇게 좋은 분들과 함께한 시간이 오히려 짧다는 생각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한끼드림을 통해 다른 분들과도 친해지고 여유도 느낄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그라 잠실에비뉴엘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 에비뉴엘 6층

아쿠아가든카페 롯데월드타워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지하1층 아쿠아가든카페

 
 

2회차 디라이프스타일에서 양식 풀코스!좋은 분위기에서 식사

9/20 한끼드림 2탄의 2회차는 롯데몰의 '디라이프스타일'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화려한 인테리어와 음식량이 비례하는 곳이었는데요! 다들 배부르게 먹고 3시간 동안 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층이 다르거나 교류가 없었던 타부서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 만족스러웠다는 후기입니다!

<베스트 후기>

💜 - 한끼드림 2회차에 당첨되어 영광이었습니다! 주로 11층에서 근무해 12층 분들 뵐 기회가 적었는데, 이번 한끼드림을 통해 다른 부서 분들과 친해질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다양한 주제의 이야기로 많이 웃으며 맛있는 식사에 분위기 좋은 카페까지! 3시간도 짧다고 느껴졌었습니다. ㅎㅎ 좋은 시간 보낼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__^

💛 - 맛있는 식사를 하며 즐겁게 쉬어갈 수 있는 한 끼 드림 이벤트! 이번이 두 번째 참여였던 만큼 처음보다 익숙해져서 그런지 더 편안하고 알찬 시간을 보낸 것 같습니다. 음식도 맛있고 양이 정말 많이 나와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또 참여할 기회가 있기를 바라며 좋은 이벤트를 진행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 입사부터 퇴사 때까지 단 한 번도 대화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런 이벤트를 통해 친해질 수 있어 좋았고, 직장 생활에 맛과 여유를 곁들일 수 있어 아주 좋았습니다! 더 이상 볼 수 없을 줄 알았던 한끼드림 이벤트가 현재 진행형이어서 다음을 기대하고 싶어지는 하루였습니다.

(전부 어색한 상황에서 친해질 수 있도록 엄청난 리액션으로 노력하신 ❣님 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세상의모든아침 롯데월드몰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6층

 
 

3회차 해목에서 부산의 맛을 느낀 장어덮밥 + 카이센동

9/26일 한끼드림 3회차는 저녁 시간에 진행되었습니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해목’을 방문했는데요!

해운대 유명 장어 덮밥 맛집으로 소문난 만큼 맛있었습니다^_^ (카이센동 추천 드려요!)

렉서스 카페에서 커피 한 잔, 해목에서 식사, 파스퇴르 카페에서 아이스크림으로 후식까지, 정말 알차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베스트 후기>

💜- 타 부서 분들과 대화를 할 기회가 없었는데 대화를 많이 할 수 있었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여유롭게 즐기다 올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한끼드림 덕분에 하루의 마무리를 즐겁게 할 수 있었습니다! : )

💚 - 각자 다른 업무를 하고 있기에 접점이 많지 않았던 분들에 대해 많이 알 수 있어 좋았던 것 같습니다. 특히 이번 한끼드림이 외근으로 바뀐 덕에 시간 배정을 자율적으로 할 수 있어 여유롭고 즐거운 저녁 시간 보냈습니다.

🤎 - 점심보단 저녁에 만나서 한끼드림하니까 밥 먹고 퇴근이란 생각에 더 들뜨고 재밌던 거 같아요 그래서 예정 시간보다 한 시간 정도 더 떠들다 간 거 같아요. 다음에도 또 한다면 저녁으로 가자고 할 거 같아요 음료, 저녁, 디저트까지 할 수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고 즐거웠어요.

해목 롯데월드몰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6층

커넥트투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지상1층 CONNECT TO

파스퇴르 밀크바 롯데월드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월드 어드벤처 1층 루이스카우타운

 
 
 
 

 

4회차 온더보더에서 멕시코 즐기기+ 석촌 호수에서 러버덕 감상

10/5일 한끼드림 2탄의 4회차는 롯데몰에 위치한 멕시칸 요리 전문점 ‘온더보더’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온더보더의 모든 메뉴가 맛있었고 특히 ‘BBQ폭립’은 인기 만점이었습니다~ (강추합니다!) 식사 후 송리단길의 분위기 좋은 카페와 회사로 돌아오는 길에는 석촌호수에서 러버덕과 기념사진까지! 정말 완벽한 한 끼였습니다 ^__^

<베스트 후기>

💚 - 타부서와 교류할 일이 별로 없어서 다들 처음 뵙는 분들이었지만 뜻밖에도 마음이 잘 맞아 어색한 일 없이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정말 즐거웠습니다!! 귀여운 러버덕을 보면서 산책까지, 마무리도 아주 완벽한 한끼드림이었습니다ㅎㅎ앞으로 12층에 들를 일이 있으면 꼭 인사드리러 가겠습니다~!

💙 - MBTI I인 제가 E가 될 만큼 너무 즐겁던 시간이었습니다! 각 부서의 이야기 그리고 시시콜콜한 개인적인 이야기를 나누면서 기술지원팀 이외의 여러 친구가 생긴 것 같아 기뻐요 :D 러버덕까지 함께해서 더 기분 좋은 점심이었습니다!!! 3회차......존버 할게요...

💜 - 입사한지는 2년 반이 넘었지만 연구소에만 있어서 타 부서 분들과 교류할 기회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한끼드림을 통해 타 부서 분들과 맛있는 식사를 하며 소통할 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다들 처음 뵈었는데 처음이 아닌 것처럼 친근하게 대해주셔서 한층 더 편안했습니다! 좋은 경험과 인연을 쌓은 것 같아 행복하네요 :>

온더보더 롯데월드몰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캐쥬얼동 29street 6층

석촌호수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동

 
 
 
 

5회차 후라토식당에서 스테키 정식,규카츠 + 재미있는 볼링 한판

10/11 한끼드림 시즌2 5회차가 진행되었습니다. 12시부터 3시까지 3시간동안 식사+볼링+카페+인생네컷까지! 아주 알차게 시간을 보냈습니다~ 얼마나 재밌는 시간이었는지는 엄청나게 긴 오늘의 후기를 보면 다들 알 수 있으실걸요^_^ (무승부로 끝났었던 볼링, 다음번에 꼭 승자를 가려내기로 해요ㅎㅎ) 식사 말고 다양한 활동도 할 수 있는 한끼드림 앞으로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베스트 후기>

🧡 - 1차로 먹은 규카츠는 너무 너무 맛있고 양도 많아서 배터지게 먹을 수 있었고 2차로 간 락볼링장에서 서로 세기의 대결.... 1대1이라서 다음에 꼭 다시 치기로 했는데 그 약속이 꼭 지켜졌으면 좋겠네여>__< (과장님 뭐라고해서 죄송해염... 과장님은 충....분히는 아니지만 열심히 하셨어여...ㅎㅎ) 3차로 카페에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얘기도 하고 (선임님 피칸파이 다신 시키자 하지마세용....^__^) 마지막으로 정말 찐친들만 찍을 수 있다는 인생네컷까지...!!!! 제가 써달라는 머리띠도 다 써주시고 우리 멤버들 짱입니다.... 3시간이란 시간을 저희보다 알차게 쓸 수 있을까요..?ㅎㅎㅎ 사실 너무너무 기대하던 한끼드림이였지만 과장님과 선임님과 첫자리여서 어색할 수 도 있겠구나 싶었던 제 걱정이 괜한 걱정이였네염ㅎㅎ 주체할 수 없는 제 텐션을 웃으며 따라와주신 과장님, 선임님 그리고 이 자리를 만들어준 마케팅팀 ❣씨까지 너무너무 감사하고 행복한 시간이였습니다... 저희 멤버분들 저 잊지말고 한번 씩 꼭 한끼해요!! 한끼드림 2차에 당첨되서 너무너무 기쁘고 영광스러웠습니당...ㅎㅎ 앞으로도 3차, 4차, 5차까지 회사에서 만들어준 이벤트에 열심히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하고 있다는거 맞습니다...ㅎㅎ) 모두모두 관랑해(부승관 사랑해라는 뜻입니다>__<)

💙- 한끼드림이라는 훌륭한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영광이었습니다.

첫만남이라 어색하겠다는 생각을 했지만, 3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 정도로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특히 에너지 넘치는 00씨 덕분에 쉴 새 없이 웃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생전 해보지도 못한 인생네컷도 덕분에 해봤네요..ㅎ 20대로 돌아간 기분이었습니다.

오랫동안 잊혀지지 않을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끼드림 영원했으면 좋겠습니다!

💜 - 한끼드림 2탄 5회차 너무 즐거웠습니다.

후라토 식당에서 맛있는 규카츠. 즐거운 볼링내기. 카페 그리고 인생네컷까지 3시간 너무 알차고 재밌게 보냈습니다.

연구소 뒷자리에 있었는데 몰라봤던 민주씨. 이제 만나면 친한 척해도 되죠? 저세상 텐션 😎씨. 정말 밝고 에너지 넘쳐서 보기 좋아요!

업무로만 이어진 비즈니스 관계 😊씨. 이제는 업무 외적으로도 친해졌으면 좋겠어요. 연구소 안에서 사람들과 친해질 기회가 많지 않았는데 최근 호프데이와 이번 한끼드림 이벤트를 기회로 더 많은 분들과 친해지고 싶습니다.

얼른 한 바퀴 돌아 한끼드림 3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후라토식당 잠실직영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로 209 kt송파타워 B105호 후라토식당

아우라 락 볼링장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11길 12 아우라 락 볼링장 지하1층

 
 
 
 

6회차 힘을 모아 탈출하자! 방탈출 + 삼겹살 맛집 소담정에서 고기파티

10/21 한끼드림 2탄 6회차 모임이 있었습니다!

이번 한끼드림은 힘을모아 갇힌 방에서 탈출하는 방 탈출 게임과 맛있는 저녁으로 고기를 먹고 카페까지 아주 즐거운 시간을 가졌는데요!

함께 퀴즈를 풀고 한 단계 한 단계 나아가면서 탈출하기까지 정말 기억에 남을 추억이 생겼네요^_^

후기도 길~게 작성해 주셨는데요. 얼마나 재밌는 시간이었는지 아시겠죠? 앞으로도 한끼드림 이벤트 많은 기대 부탁드릴게요!

<베스트 후기>

🧡- 접점이 없어 서로 잘 알지 못하던 사이였지만, 한끼드림을 통해 서로 친해질 기회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장님, 사원님 두분 다 외부에서 오시자마자 부랴부랴 방탈출 입장하느라 통성명도 제대로 못했지만, 전혀 어색함이 없는 한 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비록 예정해 두었던 송계옥은 가지 못하였지만 맛있는 고기도 먹고 손정호 팀장님께서 커피까지 대접해주셔서 전혀 아쉬움 없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팀장님 : 팀장이라는 직급에 계시지만 이번 모임에 누구보다 잘 녹아드셔서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가장 큰 역할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리님 : 계획부터 예약까지의 준비성과 추진력 + 특유의 밝음 덕분에 요근래 가장 많이 웃으며 재미있는 시간 보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원님 : 분명히 초면인데 오랫동안 알고 지낸 것처럼 편안한 느낌.. 자칫 어색할 수 있는 모임을 친구들 모임처럼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ps. 대리님의 조주기능사에 힘입어 한끼드림 외전으로 한잔드림 기대해 보겠습니다.

💛 - 평소에 자주 볼 수 없는 분들과 좋은 자리를 함께할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덕분에 클라우드 운영팀의 사원님과는 처음으로 대화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네요^^

이후에도 클라우드 사업부 인원들과 종종 함께 할 수 있는 자리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경험한 '방탈출'은 그동안 안쓰던 뇌를 자극하는 이색적인 경험이었고,

70분이라는 시간이 언제 지나갔는지 모를 정도로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방이동 맛집, '송계옥'에 방문하지 못해 조금 아쉬웠지만 나중에 다시 기회가 있겠죠?^^

즐거운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게 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 - 이번 한끼드림은 밥 먹고 카페 가던 시즌 1과 다르게 같이 즐기는 이벤트를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업무시간에 방 탈출을 할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었는데 정말 신선하고 재밌었어요 ㅎㅎ

다들 처음 하거나 한지 오래됐다고 엄살 부리시더니 막상 시작하니까 엄청 열심히 하고 잘하시더라고요 ㅋㅋㅋㅋ

원래 가기로 했던 송계옥은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못 간 건 아쉽지만 소담정도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송계옥은 한끼드림 한번 더 찬스 당첨 안 되면 따로 모여서 가기로 했던 거 다들 기억하시는거죠???

이런 좋은 이벤트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당첨돼서 너무 좋았습니다! 시즌 3로 돌아오는 거 계속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너무 즐거웠습니다~!

소담정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32길 22-22 1층

머더파커 잠실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32길 24 4층

 
 

7회차 이번엔 일본으로! 호르몬테판야끼+꿀잼 보드게임+카페에서 마무리

10/26 한끼드림 2탄 7회차가 진행되었습니다~

평소에는 멀어서 가지 못했던 송리단길의 다케오 호르몬 데판야끼에 방문해 고기와 대창, 곱창을 함께 먹었습니다! 멤버들의 원픽은 바로 믹스 호르몬(대창+곱창)이었습니다.밥을 든든하게 먹고는 보드 게임 카페에 가서 여유롭게 커피 한 잔을 즐기며 승부욕 넘치는 보드게임까지!! 정말 마지막까지 꽉꽉 채워서 즐겁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__^

 

다들 얼마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지! 7회차 한끼드림 후기를 통해서 확인해주세요~ ㅎㅎ

<베스트 후기>

💛 - 데판야끼는 처음 먹어봤는데 특히 대창, 곱창이 맛있었습니다! 추천 드립니다 :)

보드게임왕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 즐겁게 게임하다 보니 마음열기도 활짝 되어서 카페에서는 끊임없는 수다에 시간 가는 줄 몰랐습니다!!

타 부서와 일 외에는 교류할 일이 없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좋은 분들과 친분을 쌓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_^

시즌1과 다르게 더 맛있는 음식과 즐거운 시간 가지니 시즌3이 정말 기대됩니다~ 남은 시즌2도 화이팅! 시즌3 기다리겠습니다~~

 

💚 - 한끼드림 1회차부터 언제 제가 당첨될까 늘 기다렸는데, 드디어 당첨되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어 정말 좋았습니다. 한 번도 이야기를 나누어본 적이 없는 분들과 처음 만나게 된 자리였지만 하나도 어색하지 않았고, 맛있는 음식과 즐거운 보드게임, 카페에서 수다 떠는 것까지 너무 완벽한 시간이었어요.

예산도 넉넉해서 비용 생각하지 않고 먹고 싶은 것, 하고 싶은 것 다 했던 행복한 세 시간이었습니다! 세 분과 함께한 세 시간이 너무 짧은 것처럼 느껴지기도.. ㅎㅎ 한끼드림은 회사에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복지인 것 같습니다. 남은 회차에 당첨될 분들도 저희처럼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 - 어색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걱정과는 달리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점심부터 대창, 곱창, 고기를 먹는다는 사실만해도 좋은데 심지어 맛있어서 다음에 또 가고싶은 가게였습니다. 시즌1 보다 넉넉한 비용과 시간 덕분에 이번에는 보드게임 하는 곳도 가봤는데 알기쉽게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처음 해보는데도 불구하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게임하면서 좀 더 빠르게 편해질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한층 편해진 상태로 카페가서 대화하다 보니 3시간이 짧게 느껴질 정도로 아쉬웠네요..ㅎㅎ 저는 11층에 있다 보니 타부서는 만날 일이 거의 없는데 덕분에 이름만 알던 분도, 처음 보는 분과도 알게 되는 좋은 하루였습니다.

다케오호르몬데판야끼 송리단길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8 1층

 
 
 
 

점점 길어지는 후기를 보면 얼마나 재밌고 알차게 보냈는지 알 수 있을 텐데요

이렇게 알차고 재미있게 진행되는 사이버다임의 한끼드림 이벤트!

회사에서 누릴 수 있는 최고 복지라는 후기도 정말 감동적이네요^_^! 앞으로 어떤 재밌는 일이 펼쳐질지 너무 궁금해집니다!

직원들이 서로서로 웃으며 소식을 나눌 수 있는 한끼드림은 쭈욱 계속됩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즐겁게 일하는 사이버다임에 합류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에서 알맞은 포지션을 확인해 보세요!

 

🔽우리 회사에 꼭 맞는 커스터마이징 문서중앙화

데스티니 ECM 📧 _marketing@cyberdigm.co.kr 📞 02-546-6990

🔽구축형, 과금형 원하는 용량 인원만큼 문서중앙화

클라우디움 📧 cloudium@cyberdigm.co.kr 📞 02-546-4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