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다임 in Media

사이버다임, 아시아 지역 최대 규모 IT 박람회 싱가폴 Communicasia 2011 참가

원문 작성일: 2011/06/28 11:02

 

사이버다임, 아시아 지역 최대 규모 IT 박람회 싱가폴 Communicasia 2011 참가

 

 국내 ECM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주)사이버다임(대표 현석진, 이하 '사이버다임')이 21일부터 24일까지 싱가폴 마리나베이샌즈에서 열린 'Communicasia 2011'에 참가하였습니다. 

 

아시아 지역 최대 규모 IT 박람회인 '싱가폴 커뮤닉아시아 2011'에는 엔이씨(NEC), 엔티티 도꼬모(NTT DOCOMO), 노끼아(Nokia) 등 일본  내  대형 IT 기업은 물론 중국, 말레이시아, 인도, 미국, 프랑스, 캐나다, 벨기에 등 다양한 나라의 IT 기업들이 대거 참여하여 최신 제품 및 기술을 전시하였습니다.

 

총 4일간 열리는 전시였음에도 첫날부터 등록 데스크에는 많은 사람들이 몰렸으며, 사이버다임이 전시하고 있는 지하 2층부터 지상 3층까지 많은 관람객들로 성황을 이뤘습니다.


  

이번 전시에서 사이버다임은 약 350여개 국내 고객사에서 검증된 Destiny EDM:IV 솔루션 데모를 시연하여 싱가폴, 말레이시아, 중국 등 대형 SI 업체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부스를 찾은 방문객들은 외산 ECM 솔루션들과 달리 자체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고, 조직 최적화를 위한 커스터마이징이 유연하다는 점에 큰 관심과 호응을 보냈습니다.

 

큰 관심을 보냈던 싱가폴 한 현지업체는 고객과 함께 자사 부스를 다시 한번 방문하여 Destiny EDM 프로세스 및 기능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듣고 가셨답니다.

 

사이버다임은 이번 해외 전시회를 통해 자사가 보유한 ECM 솔루션의 우수한 기술력을 세계적으로 알리는 발판을 마련하였으며, 앞으로도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해 더욱 적극적인 활동들을 펼치고 세계에서 한국 소프트웨어의 자존심을 우뚝 세우겠다는 각오를 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