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다임 in Media

사이버다임, 클라우디움FS로 日 영업 마케팅 강화 (문서중앙화, cloudium,Destiny ECM) [출처] 사이버다임, 클라우디움FS로 日 영업 마케팅 강화 (문서중앙화, cloudium,Destiny ECM)|작성자 cyberdigm_

최근 일본에서는 인구감소, 장시간 노동, 생산성 향상의 문제로 ‘일하는 방식의 개혁’에 대한 이슈가 대두되고 있는데요! 
사이버다임도 이에 발맞춰 지난 2 20일 부터 일본 OEM 총판 업체 스타티아社와 함께 일본 내 전시 및 세미나를 진행하고,
당사 제품을 활용한 사내 업무 방식 개선안을 안내 하였습니다^^~ 관련 소식 함께 확인해 볼까요?



현지 전시·세미나 참가해 ‘클라우디움 FS’ 소개…많은 관심 받아


사이버다임은 OEM 총판 계약을 체결한 스타티아와 2월 20일부터 21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진행된 ‘2018 디지털 이노베이션 전시회

(NIKEI BP IT)’에 공동으로 참가했다. 

스타티아는 최근 일본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일하는 방식의 개혁’을 주제로 전시에 참가, 사이버다임 ‘클라우디움 FS’의 OEM 제품 

‘시큐어 삼바 프로’를 통한 사내 업무 방식 개선 방안을 안내했다. 행사장에서 ‘시큐어 삼바 프로’가 합리적인 금액으로 자산화와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는 점, 그리고 최근 문제가 되는 장시간 업무 및 생산성 저조에 대한 우려까지 완벽히 해결할 수 있다는 점 등이 

참관객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 2018 디지털 이노베이션 전시회에서 스타티아 관계자가 참관객에게 ‘시큐어 삼바 프로’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한편 사이버다임은 KOTRA 도쿄 IT 지원 센터가 주최한 ‘한일 스마트 워크 파트너링(Korea-Japan Smart Work Partnering)’ 세미나에도 참석, 

한국의 4대 업무 혁신 소프트웨어 사례로 ‘클라우디움 FS’를 소개하고 이를 통한 업무 혁신 방안에 대해 소개하기도 했다.

사이버다임 관계자는 “전시와 세미나에서 보였던 일본 내 관심과 호응이 오는 5월 9일 개최되는 ‘2018 재팬 IT 위크(Japan IT Week)’ 진행에도 

긍정적 영향을 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일본 영업 마케팅을 통해 해외시장에서의 성과를 도출하고 성장 모멘텀을 

확보할 것”이라고 전했다.


<언론보도>
[데이터넷] 사이버다임, 日 영업 마케팅 강화

문의: 솔루션영업본부 마케팅팀, _marketing@cyberdig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