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다이머 일상大공개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환상의 나라에서 함께한 패밀리데이!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환상의 나라에서 함께한 패밀리데이!

 

아직 단풍만 물들지 않았을 뿐! 높아진 하늘, 시원해진 바람과

불과 몇 주 전보다 길어진 소매.

가족, 친구들과 함께 어디든 놀러 가고 싶어지는 계절인 가을이 성큼 다가왔어요!

 

하늘은 높고 말이 아니라 다이미가 살찌는 (…) 가을을 즐기기 위해,

조금 멀지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는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로 모였습니다.

 

에버랜드에서는 다가오는 10월에 있을 할로윈데이를 맞이해서

할로윈 축제가 한창이었는데요.

 

 

 

입장하는 입구에서부터 꼬마 유령들이 반겨주고 있네요~!

 

 

 

에버랜드의 상징인 큰 나무에는 눈알이 콕콕! 박혀있습니다.

입장부터 할로윈 느낌이 물씬~나는 에버랜드, 사이버다이머들은 어떻게 즐겼을까요?

 

 

자연~스럽게 사람들 틈에 섞여 걷다가도 카메라를 드니 바로 포즈를 취해주시는

직업 정신이 투철한 귀신 언니와 함께 한 컷.

놀란 것인지 신기해하는 것인지, 옆에서 구경하는 아이들 표정이이게 뭐야…?

 

 

개발 2팀의 한윤조 팀장님과 김영숙 사원!

에버랜드에서 진행 중이던 호러 분장을 한 김영숙 사원의 볼이 눈에 띕니다.

지금 당장 피부과로 달려가야 할 것만 같네요!

 

 

, 이 배경은!

에버랜드의 명물 티익스프레스를 기다리는 대기 줄이네요!

다이미도 약 한 시간을 기다린 후 타게 되었는데요.

시작할 때부터 끝날 때까지 소리를 질러서 목이 나갔답니다. ^^;

 

하지만 하염없이 놀이기구 줄을 기다리고, 보통 넓은 게 아닌 에버랜드를 돌아다니다 보니

배에서는 꼬르륵꼬르륵, 오래 서 있던 다리는 스르륵스르륵.

주린 배를 달래주러 하나둘 약속 된 장소로 모였습니다.

 

피자부터 소시지, 치킨 등 맛있는 음식과

시원한 생맥주는 마음대로 드셔도 됩니다! 라는 공지에

벌써 신이 난 사이버다이머들!

 

 

 

즐겁게 놀고 난 후 배도 든든하니 얼굴에 웃음이 가득하네요~

여유 있는 브이!

 

 

이로써 2015년 가을 패밀리데이도 무사히! 즐겁게! 마쳤습니다.

오전에 비가 온다는 일기예보에 설렘 반 걱정 반이었는데,

고맙게도 따뜻한 햇살과 선선한 바람만이 함께해주었네요~

 

다이미는 너무 피곤해서 귀가하자마자 녹초가 되어버렸지만,

오랜만에 놀이기구도 타고 좋은 분들과 함께해서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럼 다음에도 즐거운 소식으로 찾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