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루션, 이렇게 활용해요

코로나19로 재택근무 증가! 문서중앙화로 안전하게 재택근무하세요!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코로나19, 재택근무 지원)

코로나19로 재택근무 증가! 문서중앙화로 안전하게 재택근무하세요!

 

작년 12월 중국 우한에서 처음 발생한 코로나19가 국내에서 잠잠해지는 듯싶었으나 지난주부터 다수의 확진자가 발생하면서

위기 경보가 경계에서 심각단계로 격상되었습니다.

현재까지는 주로 비말(침방울)을 통해 감염된다고 알려져 있는 코로나19! 많은 사람들이 오고 가는 지하철이나 식당,

그리고 우리가 매일 머물고 있는 사무실도 안전하지 않습니다.

 

 

 최근 다수의 기업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여 방역을 위해 한시적으로 사옥이 폐쇄, 업무가 중단되는 일도 발생하였죠. 이와 같은 경우 기업은 업무에 큰 타격을 입게 됩니다. 그래서 몇몇 기업에서는 업무 피해를 조금이나마 줄이고자 재택근무를 시행하며 코로나19에 대응하는 곳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재택근무를 시행해도 기업 입장에서는 업무 관리 그리고 연속성이 떨어지진 않을까 걱정이 많으실 텐데요.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솔루션이라면 걱정 NO! 안심하고 재택근무를 시행해보세요!

 

■재택근무를 위한 준비물은 PC(노트북) 단 하나!

 

아직도 재택근무를 위해 업무에 필요한 파일들을 정리하고~ 외장하드며 USB며 이메일에 옮기고~ 하는 번거로운 작업을 하시나요?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솔루션만 있다면 다~ 필요 없습니다. 재택근무를 위한 준비물은 문서중앙화 솔루션이 설치된 노트북 단 하나!

회사의 모든 문서가 중앙 서버에 저장되어 있기에 문서를 옮기지 않아도 PC만 있다면 사무실과 동일한 환경에서 업무 가능!

 

 

 


여기에 권한이 있다면 업무에 필요한 자료는 요청하지 않아도 언제든지 PC에서 확인할 수 있고, 중앙 서버에 모든 문서가 있으니 검색을 통해서 원하는 문서 찾기도 가능합니다.

 

버전 · 이력 관리로 업무연속성 걱정 NO!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솔루션이라면 집에서도 누가, 언제 문서를 생성하고 활용했는지 일일이 물어보지 않아도 버전 · 이력 관리를 통해 업무의 전 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멀리 떨어져 있는 동료들과 URL 전달만으로 빠르게 문서를 공유할 수 있고, 자주 협업하는 부서와는 공유 폴더를 통한 자유로운 업무 협업이 가능하므로, 사용자들이 문서 자산 기반의 협업 공간을 제공받게 됩니다.

관리자의 경우, 재택근무 중인 특정 직원의 업무 이력이 궁금하다면? 검색을 통해 날짜별, 이벤트(수정, 복사, 삭제 등) 별로 이력 확인이 가능합니다!

 


안전함은 기본, 유출 제어까지 OK!

중앙 서버에 보관된 문서는 암호화 저장되어 더욱 안전하게 보관되고, 폴더나 문서별로 권한을 설정할 수 있어 유출 ZERO 환경을 만들어 주죠.

재택근무라고 문서 반출이 자유롭다? NO!

정책, 권한에 따라 외부로 문서 반출 시에는 반출 승인은 필수! 비밀번호 설정, 다운로드 횟수 제한 등을 통해 무분별한 문서의 유통도 제어할 수 있어 안심 또 안심이죠.

 


 

편리한 공유는 물론, 안전함, 그리고 체계적인 업무 관리까지!

불안한 마음은 푹~내려놓고 재택근무 시작해볼까요?

안전한 재택근무가 가능한 문서중앙화 솔루션 문의는 여기로▼

Email : _marketing@cyberdigm.co.kr

Tell : 02-546-69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