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다임 in Media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 위한 문서중앙화 솔루션 ‘사이버다임 Destiny ECM·클라우디움’

안녕하세요! 다이미입니다.

전자신문이 주최하는 SECaas Summit 2023 컨퍼런스에 사이버다임이 참가하게 되었다는 소식, 모두들 확인하셨나요~?

아직 확인하지 못하셨다면?! 👉 안전한 미래를 만들어낼 클라우드 보안 기술과 전략, SECaas Summit 2023 컨퍼런스에서 만나요~ 링크에서 확인해 주세요! ^__^

 

 

전자신문은 최근 컨퍼런스 참여 기업을 대상으로 "복잡한 클라우드 보안 문제 해결하는 핵심 솔루션 총정리" 에 대한 기사를 작성했는데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이 요구하는 새로운 보안 전략 구현 위한 솔루션과 서비스 A to Z 등 모든 것이 담겨 있는 기사 내용과 함께

사이버다임의 문서중앙화 솔루션 데스티니 ECM(Destiny ECM)은 어떻게 다뤄졌을지 아래 기사로 더욱 자세히 알아볼까요?

 

https://www.etnews.com/20230522000035

 

복잡한 클라우드 보안 문제 해결하는 핵심 솔루션 총정리 ②

클라우드 시대에 접어든다고 해도, 과거의 문제가 사라지는 것은 아니다. 과거의 문제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새로운 문제까지 불거지고 있다. 바로 보안 이야기다. 보안 문제는 조직의 운영은 물

www.etnews.com

 


 

잡한 클라우드 보안 문제 해결하는 핵심 솔루션 총정리 ②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이 요구하는 새로운 보안 전략 구현 위한 솔루션과 서비스 AtoZ

 

‘데스티니 ECM(Destiny ECM)’은 기업과 기관이 생산 또는 획득하는 대량의 콘텐츠를 안전하게 축적, 관리, 활용할 수 있는 포괄적인 문서관리, 중앙화 솔루션이다. 기업은 데스티니 ECM을 사용해 중앙 서버에 문서를 저장하고 웹과 탐색기, 모바일 접근을 통해 사용자는 보다 쉽게 협업하고 공유할 수 있다.

 

데스티니 ECM 외에도 중소기업용으로 설계된 클라우드나 어플라이언스 형태 문서중앙화 솔루션인 클라우디움(cloudium)은, 간편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옵션으로 고객에게 조직의 규모나 복잡성, 요구사항에 따라 맞춤형으로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다.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솔루션은 악성코드 위협 방어와 데이터 보안을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다. 기업의 주요 지적 자산인 문서/도면/멀티미디어 콘텐츠에 대해 랜섬웨어/멀웨어로 대표되는 외부 보안 위협과 임직원에 의한 기술유출과 같은 내부 위험 대응 관점에서 효과가 입증됐으며, 축적된 대규모 콘텐츠에 기반한 글로벌 협업, 개인정보 보호, GDPR이나 PL법 대응, e-Discovery 지원, 콘텐츠 분석 측면에서 다양한 활용 가능성이 확보됐다.

 

 

데스티니 ECM과 클라우디움은 웹이나 모바일, 탐색기와 같은 다양한 클라이언트 환경에서 콘텐츠를 관리할 수 있는 친숙한 사용자 화면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무결성을 유지하면서 중요한 문서에 안전하고 쉽게 액세스할 수 있다.

솔루션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문서의 존재 자체를 식별할 수 없도록 하거나, 승인 프로세스를 통해 허가된 사용자만 조회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 과정은 관리자 승인을 통해서만 문서를 외부로 유통할 수 있다. 또한, 문서 유실 관리를 위해 사용자가 삭제한 문서일지라도 모두 휴지통에 보관되며, 관리자는 필요에 따라 확인 후 복구 또는 완전 삭제할 수 있다.

 

보안 강화를 위해 데스티니 ECM과 클라우디움은 숨김, 목록보기, 조회, 수정, 삭제, 권한설정의 6단계 접근권한을 제공하며, 부서/사용자/직책/장치별로 구성할 수 있다. 또한, 문서의 무단 복사나 유출을 제어하기 위한 클립보드, 화면 캡처, 인쇄 제어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범용적인 엔터프라이즈 아키텍처를 모두 지원, 각 기업이 운영하는 IT 환경에 최적화해 적용할 수 있으며, 검증된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이중화, 고가용성, 스토리지 분산, 오브젝트 스토리지 지원과 중복제거와 같은 기술을 통해 효율성과 안정성을 확보하고 있다.

기업에서 사용 중인 업무 시스템과 연계를 위한 검증된 표준 API를 제공하며, 다양한 국내외 기업용 소프트웨어 대한 표준 연동 모듈을 이미 확보하고 있다. 이런 상호운용성은 서로 다른 시스템 간 신속한 연계 구축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중앙화된 콘텐츠들의 폭넓은 활용 가능성을 제공한다.

(출처 전자신문, 2023.05.22 https://www.etnews.com/20230522000035)

 

문서 보안부터 데이터 관리까지 모든 기능을 갖춘 문서중앙화,

기업 문서 자산화의 첫걸음은 사이버다임의 문서중앙화 솔루션으로 시작해 보세요!

회사에 꼭 맞는 커스터마이징 문서중앙화가 필요하다면?

데스티니 ECM 📧 _marketing@cyberdigm.co.kr 📞 02-546-6990

구축형, 과금형 원하는 용량 인원만큼 구축하고 싶다면?

클라우디움 📧 cloudium@cyberdigm.co.kr 📞 02-546-4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