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다이머 일상大공개

2016년 사이버다임의 첫 전사세미나 이야기!


2016년 사이버다임의 첫 전사세미나 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다이미입니다.

 

다들 올해 계획은 잘 세우셨는지요?

사이버다임도 희망차고 활기찬 회사생활을 위한 첫걸음으로 2016년 첫 전사세미나를 개최하였답니다~

 

2016년 사이버다임의 첫 전사세미나는 2월 말, 서울파트너스하우스에서 개최되었는데요. 신입사원 소개부터 칭찬 대상자 수상, 본부별 전년도 실적 보고 및 2016 사업 계획 발표 그리고 주주총회로 진행되었습니다. 특별히 세미나 진행을 맡으신 사장님의 덕담을 경청하며 즐거운 분위기에서 진행되었답니다!


 

 세미나 진행을 맡으신 사장님의 한 말씀~

  

제일 먼저 신입 사원 소개 순서입니다!

신기하게도 이번에 입사하게 된 신입 사이버다이머들은 모두 솔루션 개발본부 소속입니다~


 

바로 진한나, 이한주, 박주한, 신승철, 조주한, 방대웅 사원이 그 주인공들인데요, 정말 다들 열정이 넘쳐 보이지 않나요?

다들 성실함과 실력으로 회사에 도움이 되는 사원이 되겠다는 당찬 포부로 모두를 놀라게 했답니다~


! 또 이번 1월에 입사하시게된 배병언 전임 연구원님 또한 진심과 실력으로 연구개발에 힘쓰시겠다는 멋진 입사포부를 들려주셨답니다!


다들 기대하겠습니다~



두 번째 순서는 2016 1, 2월 칭찬대상자 시상입니다.


2016년의 시작을 칭찬으로 시작하는 행운의 칭찬대상자는 바로 기술지원팀의 이경진 차장님과 솔루션영업본부의 이용욱 사원입니다!


   

수줍은 듯 시상 소감을 말씀하시는 두 분의 모습 멋있습니다!!




세 번째 순서는 본부별 전년도 실적 보고 및 2016 사업 계획 발표가 이어졌습니다.


각 본부별 본부장님들과 팀장님의 묵직한 실적보고와 2016년 사업 계획 발표를 듣고 2016년에는 조금 더 성장하는 다이미가 되기로 다짐했답니다~!




 

모두의 동의를 얻어 총회를 진행하고 회사의 중요사항이 결정되는 사이버다임의 주주총회 후 이어진 점심시간을 끝으로 2016년 첫 전사세미나를 마치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 번 전시세미나를 기획하시고 진행해주신 경영지원실에 감사를 표하며 다이미는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다음번에도 즐거운 사이버다임의 소식을 가지고 돌아올께요~


 


 

 

 

      ~ 




 

문의: 솔루션영업본부 마케팅팀, _marketing@cyberdigm.co.kr, ()사이버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