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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중앙화 Stories

종이 계약서의 전자문서화, Paperless 환경 구축한 한샘 (문서중앙화, 문서관리, 문서보안)

한샘 : 종이 계약서의 전자문서화로 정보 활용 가치 상승과 보안 강화

 

 


한샘은 우리나라 주거 환경의 변화를 주도하고 주택의 각 공간에 휴식과 재충전을 제공하는 토탈 홈 인테리어 기업입니다. 부엌가구는 물론 종합 가구-인테리어 분야에서도 1위기업으로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으며, 21세기 정보화 사회의 가족 공동체를 위한 새로운 개념의 주거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한샘은 지난 1970년부터 현재까지 모든 계약서를 종이문서 형태로 보관해왔으며 문서량이 늘어남에 따라 축적 공간과 보안에 

대한 부담이 증가하고 있었습니다. 특히 모든 계약 문서가 개인 PC와 오프라인 상에 산재돼 있어 많은 직원들이 정보 조회에 

불편함을 느꼈습니다.

 

이에 한샘은 계약서의 중앙 집중적 관리를 통해 정보 접근성과 보안을 동시에 강화할 수 있도록 계약서 관리시스템을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도입배경

               산재돼 있는 종이문서 형태의 계약서에 접근성을 강화

     쌓여 있는 정보의 보안 체계 마련

     계약서 열람을 위한 요청 및 승인 프로세스 부재

기대효과

    체계적 문서관리의 실현으로 정보 접근성 향상

      효과적인 검색 기능 제공으로 업무 생산성 극대화

      계약서 정보의 중앙화로 문서 보안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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