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루션, 이렇게 활용해요

<사이버다임> "철통같이 보관할게" 문서중앙화의 특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사이버다임 다이미입니다!

오늘은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특징을 키워드로 알아보는 시리즈의 2번째 시간입니다.

철통같이 보관할게 입니다~ 문서를 철통같이 지키는 사이버다임의 문서중앙화 솔루션

어떤 기능으로 완벽하게 문서를 보호할 수 있는지 알아볼까요?

문서유실과 문서 유출을 막을 사이버다임의 문서중앙화 솔루션! 키워드로 하나하나 어떤 기능이 있는지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버접근제어

서버 접근 제어와 관련된 내용입니다! 사이버다임의 문서중앙화 솔루션은 화이트 리스트 방식의 보안 방법을 사용합니다. 이는 positive 방식으로 불리기도 하는데요! 이러한 방식은 사전에 입증된 정상ip만을 허용하고 이외의ip는 차단하는 방식으로 기존에 승인받지 못한 ip는 접근조차 불가능해, 서버에 저장된 정보는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파일 권한제어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솔루션은 폴더, 문서 별로 목록보기/읽기/수정/삭제의 접근 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모바일 기기의 접근까지 따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우리 기업은 더 강력한 보안을 원한다!’면, 각각 직원별로도 문서, 폴더의 권한 설정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A부서의 중요 문서는 과장 이상 일 경우에만 확인할 수 있게 하고 싶다면 폴더 권한은 A부서에게 주고, 폴더 속 중요 문서 권한은 과장 이상 읽기가 가능하게 할 수 있는 거죠. 권한 설정은 필요하다면 상황에 맞게 언제든 변경이 가능합니다.

문서에는 권한이 있는 사람만 접근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오프라인 유출제어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솔루션은 문서 원본을 공유하는 것이 아닌 문서의 URL을 생성해 공유하고, 공유된 문서는 누가/언제/어디서(IP 및 기기) 열람했는지 이력을 통해 확인 가능하니 안전한 자료 공유가 가능합니다. 또한, 중요 문서의 외부 반출이 필요한 경우에는 관리자 승인 프로세스를 통해 정보 유출을 방지할 수 있죠!

화면 캡처나 인쇄 등의 오프라인 경로로 중요 문서가 유출되는 경우가 있죠!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솔루션은 아웃룩부터 클립보드, 화면 캡처, 인쇄 등의 업무 제어가 가능합니다. 또한 기업 별 정책 설정을 통해 USB나 외장하드 등의 외부 저장 장치 사용을 제어해 유출 경로를 완벽하게 차단할 수 있습니다.

#랜섬웨어예방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는 사용자가 파일을 수정할 때, 원본 파일을 수정하는 것이 아니라 프록시 파일(가상 파일)을 통해 작업을 하게 됩니다. 문서 작성 중 PC가 감염되어도 서버의 원본에 영향을 줄 수 없도록 하기 위함이죠. 따라서 랜섬웨어가 PC를 감염시켜도 원본 파일의 변형이나 암호화가 절대 불가능합니다. 잠복해있던 랜섬웨어가 작성 중인 파일을 암호화 시켜도 보안 구조상 원본 파일에 덮어쓰지 않고 오로지 새로운 파일로 저장됩니다. 이렇게 랜섬웨어 위협에서도 똑똑하게 문서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문서를 철통같이 보관하는! 문서중앙화 솔루션

https://www.cyberdigm.co.kr/

_marketing@cyberdigm.co.kr/ 02-546-69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