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루션, 이렇게 활용해요

다양한 기능으로 무장한 문서중앙화 솔루션 - #제약회사의Pick #문서유출유실방지 #문서중앙화로해결

 

'그래서 제 선택은요~'

문서 보안이 중요하고 또 중요한 제약회사.

기밀 유지가 필요한 연구 자료들이 가득하기에 그 어떤 곳보다 강력한 보안이 필요하죠.

 

특히, 퇴사한 직원이나 랜섬웨어와 같은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발생할 수 있는 문서 유출이나 유실 사고를 완벽하게 예방하고 싶은 제약회사의 선택! 바로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솔루션 Destiny ECM입니다.

 

어떤 기능에 사로잡혀 Destiny ECM을 도입하게 되었는지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모두들 집중👀하세요!


컴플라이언스 이슈 대응

제약 산업의 특성상 임상시험 자료, 연구결과 등과 같은 민감한 정보를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방법. 그리고 각종 컴플라이언스에 대한 빠르고 정확한 대응이 필요하죠.

 

그래서 선택한 솔루션은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솔루션 Destiny ECM!

Destiny ECM으로 컴플라이언스 이슈에 어떻게 대응하는지 살펴볼까요?

 

파일내용, 등록자, 수정일 등의 상세 검색 기능을 통해 원하는 자료를 빠르고 정확하게 산출!

 

Destiny ECM을 사용하면 소송과 관련된 자료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파일 만든 날짜, 수정한 날짜, 액세스 한 날짜 등 파일 원본 메타데이터를 별도로 관리하여 파일의 무결성을 보장해 주고요.

 

연구 자료 분쟁 대응 관점에서 업무상 생산 콘텐츠에 대한 전자증거 보증뿐만 아니라, 소송자료 확보/제출에 소요되는 시간 및 비용을 절감시켜주기까지~👏🏻

 

해외 지사와의 문제가 발생해도 걱정 마세요! 메타 테이터(파일 만든 날짜)는 사용자 PC Time Zone에 맞춰 자동 설정됩니다.🕓

 

D 제약사
매년 발생하는 데이터의 양은 어마어마합니다. 이 중 소송과 관련된 자료는 검색으로 쉽게 선별할 수 있어 소송 준비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또, 누가 먼저 작성했는지를 중요하게 다루는 소송에서도 문제없이 대응할 수 있다는 점이 안심이에요.

 

체계적인 문서 관리

세부 접근 권한 설정으로 안전한 관리

각 부서별로 공유할 문서와 공유하지 않을 문서들이 있을 텐데요. 특히 민감한 연구 자료들이 많은 기업이라면 타 부서 간의 문서 공유를 더 체계적으로 관리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Destiny ECM에서는 1단계도 아니고~ 2단계도 아닌 무려 6단계 접근 권한 설정이 가능합니다!

 

 

폴더, 문서 별 목록 보기/읽기/수정/삭제의 접근 권한을 설정 가능! ‘우리 기업은 더 강력한 보안을 원한다!’면 각 직원 별 문서, 폴더의 권한 설정🔒이 가능합니다.

 

를 들어볼까요?

신약개발팀의 연구 자료 보안을 위해 일반 직원들의 불필요한 수정과 삭제를 막고 싶은 A 제약사

연구 자료 폴더의 접근 권한을 부장 이상만 수정 또는 삭제까지의 권한을, 과장급 이하 직원들은 목록 보기 권한만 제공하면 됩니다!

 

문서를 열람해야 하는 일이 생긴다면 열람 승인을 받으면 되니 업무에 전~혀 문제가 되지 않죠. 또한 접근 권한은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변경할 수 있으니 더욱 활용도와 만족도가 높은 기능입니다.

 

다차원 분류체계로 체계적인 관리

Destiny ECM은 다차원 분류체계를 제공해 보다 체계적이고 안전한 협업 환경을 제공해드립니다.

 

다차원 분류체계란, 한 문서가 여러 차원의 기준이 따라 분류되는 것! 기본 분류체계와 보조 분류체계로 구성되며, 관리자 설정에 따라 문서 등록 시 필수 또는 선택적으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다차원 분류체계는 문서 탐색이나 검색🔎 시, 유용하게 사용되는 기능으로 자료 활용을 극대화해 줍니다. 업무 유형에 따라 여러 폴더에 있는 문서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이때 필요한 것이 바로 다차원 분류체계! 업무 유형에 맞춰 문서를 별도로 분류해 놓으면, 해당 분류 유형을 검색만 하면 여러 폴더를 확인할 필요 없이 내가 필요한 문서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Y 제약사
임상 시험이나 연구 자료 등 유출·유실되면 기업에 커다란 타격을 줄 많은 대외비 문서가 존재합니다.
ECM의 다차원 분류체계 그리고 부서, 직급 별 접근 권한 설정이 가능하니 협업이 편리해진 것은 물론 안전하게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게 되었죠.

 

강력한 외부 반출 시스템

신약 개발을 위해 연구 자료를 다른 외부 업체와 공유하거나, 식약처나 관련 기관에 자료를 제출을 위해서는 문서 외부 반출을 피할 수 없습니다. 꼭 해야 하는 일이라면 조금 더 안전하고 강력한 보안 프로세스를 적용하는 것이 좋겠죠? Destiny ECM에서는 외부 반출 프로세스를 기업에 맞춰 설계할 수 있습니다.👌🏻

 

 

K 제약사의 경우 문서의 모든 외부 반출 승인을 위해서는 임원진의 승인이 필요하도록 설계했습니다. 이때, 최종 결재는 임원진 모두가 아니라 사용자가 선택하여 승인받을 수 있도록 하여 보안은 강력하지만 사용자에게 편의를 주었죠🎵

K 제약사
문서 외부 반출 시, 사용자가 임원진 중 한명을 선택해 승인 받는 프로세스를 구축해 사용자에게는 편의를 주면서 보안은 강력하게 만들 수 있었죠. Destiny ECM 구축 후, 문서 유출에 대한 걱정이 사라졌습니다.

 

 

 

지금까지 제약회사에 도입된 Destiny ECM의 기능들을 소개해보았습니다.

내외부 문서 유출을 방지하고 협업 프로세스로 신속한 협업🤝🏻까지 가능한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꼭 제약사가 아니더라도 문서 보안이 중요한 기업에서는 오늘 소개 드린 기능이 필요하겠죠!

그럴 땐 주저 말고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에 문의해 주세요!

 

📧 _marketing@cyberdigm.co.kr

📞 02-546-69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