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다이머 일상大공개

[사이버다임]사이버다이머들이여~! 맘껏 누려라~!

원문 작성일: 2010/05/26 15:51

 

열심히 일한 당신~떠나라!!

 

7년, 14, 21, 28근속자에게 한달간 유급 휴가 또는 15일 여행 경비 지원

 

흔히들 7을 행운의 숫자라고 하죠.^^

사이버다임 7년차 이상 직원들의 경우 근속 연수에 따라 매 7년에 한번씩 한달간 유급 휴가 또는 ‘15일 여행 경비 지원의 포상 제도를 지난 2009년부터 시행해오고 있습니다.

올해 장기근속포상을 받으시는 분들은 총 네 분이신데요, 다들 휴가 계획을 세우시느라 정신이 없으시답니다. 금융영업팀 안재석 차장님은 무려 지난 가을부터 여행 계획을 세우셨다는 소문이 들리기도 했구요. ㅎㅎ

그럼 네 분의 포상 소감 한마디씩 들어볼까요?

 

                        

  연구소 김종국 차장님

먼저 사이버다임 1재입사자의 영광을 주~ 지속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아직 구체적인 포상 계획을 세우진 않았지만 내년 결혼 10주년 즈음 맞추어 사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진: 가족 사진을 보내달라고 했는데, 아빠 엄마 외모가 부끄러우셔서 아이들 사진을 보내주셨네요. 어쨌든 아이들 외모가 이리도 귀여우니, 김종국 차장님 외모 역시 ! 일거라 생각되지 않나요?^^

 

 공공영업팀 진성훈 팀장님

20대 후반에 입사를 했는데 어느새 마흔이군요.

인생 잠깐이란 생각이 들고 그러다 보니 오늘의 하루 하루가 소중하게 느껴집니다. 우리 모두 사랑합시다!

 

[사진: 너무 단란한 가족 사진이네요^^. 그런데 엄마, 아빠만 사이가 너무 좋아 보이십니다~. 아이가 질투하겠어요^^]

 

 마케팅팀 조성심 팀장님

2002월드컵사이버다임에 발을 들여놨는데, 2010남아공 월드컵사이버다임과 함께 보내는군요. 앞으로 몇번의 월드컵을 제가 사이버다임과 함께 하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대한민국 파이팅!!! ~~ 필승 코리아!! 짝짝짝!!

[사진:  선남선녀인 엄마아빠 덕분인지 아가 얼굴이 반짝반짝 빛이 나네요~ 가족이 있었기에 8년 동안 열심히 일할 수 있었다는 조성심팀장님!! 진정한 커리어 우먼이십니다!!]

 

 금융영업팀 안재석 차장님

포항공대 동문이신 백경래 부사장님을 따라 사이버다임 들어온지 벌써 7년이나 되었다니.. 정말 감회가 새롭군요.

전 조만간 터키로 여행을 떠납니다. 다녀와서 생생한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사진: 너무 다정해 보이셔서 질투가나네요 ㅎㅎ. 그런데 여행중에 러시아, 그리스 등 위험한 곳에 들르신 다지요? 무사 귀환 하시길 바랍니다!!]

 

1년간의 육아휴직으로 뒤늦은 포상을 받으셔서 더 감회가 새로우실 것 같은 마케팅팀 조성심 팀장님을 비롯하여, 연구소 김종국 팀장님, 공공영업팀 진성훈 팀장님, 금융영업팀 안재석 차장님~ 모두 모두 축하 드립니다.

여행 잘 다녀오시구, 사이버다이머들을 위한 선물!! 잊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