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다임 in Media

사이버다임, 우리투자증권과 10억원 규모 자사주 특정금전신탁 계약체결

원문 작성일: 2008/10/23 11:06

 

[보도자료] ㈜사이버다임, 우리투자증권과 10억원 규모 자사주 특정금전신탁 계약체결


기업용 e-비즈니스 솔루션 개발업체인 (주)사이버다임(대표이사 현석진, www.cyberdigm.co.kr )은22일주가안정을 위해 우리투자증권과 10억원 규모의 자사주 특정금전식탁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계약기간은 오는 22일부터 2009년 4월 22일까지 6개월간이다.

사이버다임은 국내 전자문서관리시스템(EDMS) 및 지식관리시스템(KMS) 시장에서 최고의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는 시장 선도기업으로 창업이래 무차입 경영을 계속 하고 있으며, 한국신용평가정보로부터 중소기업이 받을 수 있는 최상위 A+등급을 3년 연속 받고 있는 재무건전성이 뛰어난 회사이다.

사이버다임 현석진 사장은 “최근 기업의 본질가치가 반영되지 못하고 유동성 및 수급에 움직이는 상황에서 회사의 주가가 희석되는 부분을 방지하기 위해 자사주신탁 계약을 체결했다” 라고 밝혔다.

사이버다임은 최근 경기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도 전년도 이상의 사업실적을 이어가고 있으며, 올해 신규사업 수주를 통한 안정적인 매출성장세를 이어 가고 있어 올해 계획된 사업계획도 달성 가능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 R&D를 통한 신제품 개발로 매출을 확대하고 수익 구조를 다변화하는 한편,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해외 시장을 개척하여 국내•외에서 기업용 e-Business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고 이끄는 견인차 역할을 할 것”이라고 거듭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