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서중앙화 Stories

<사이버다임> "차곡차곡 넣어둘게" 문서중앙화의 특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사이버다임 다이미입니다!

오늘부터 4주간 사이버다임의 문서중앙화 특징을 키워드로 소개하는 시리즈를 게시하려고 합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릴게요.


.


사이버다임의 문서 중앙화 특징 "차곡차곡 넣어둘게" 입니다.

차곡차곡이라는 말을 사전에서 찾아보면 물건을 가지런히 겹쳐 쌓거나 포개는 모양을 말하는데요.

문서중앙화 솔루션 클라우디움, 데스티니 ECM이 과연 어떤 관련이 있을까요?



섞여 있는 다양한 맛의 사탕중에서 내가 좋아하는 맛의 사탕을 손쉽게 먹으려면 유리병에 사탕을 맛 별, 종류별로 나누어 담아 놓아야겠죠?

문서중앙화는 우리 회사의 모든 문서를 차곡차곡 정리하여

업무중 필요로 하는 문서를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정리합니다.

이래서 차곡차곡이구나! 아실텐데요 조금더 자세히 키워드로 알아볼까요?

이번 시리즈 키워드 #다차원_분류체계 #중복문서필터링 #버전_이력관리 #대용량_Data관리 #관리문서_300억건+ 으로 문서중앙화의

각 키워드 내용을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데스티니 ECM의 기능 #다차원 분류체계

사이버다임의 문서중앙화는 회사에서 생성된 모든 문서를 중앙으로 수집하여 관리하는 문서보안관리 솔루션입니다.

회사에서 생성되는 모든 문서를 한곳에 보관하면 분류는 어떻게? 검색은 어떻게 하지? 이러한 궁금증이 있을 수 있을텐데요.

사이버다임은 다차원 분류체계를 사용해 산발적으로 관리되던 문서의 우선 분류 기준을 선정하고, 부서별로 공통된 분류 체계를 사용할 수 있어 문서를 모으는 것 뿐만 아니라 체계적으로 관리 할 수 있도록 차곡차곡 모아주는 솔루션입니다.

#중복문서필터링

사이버다임의 문서중앙화 솔루션에는 중복문서를 없애는 실시간 점검 기능이있어 시스템이 문서의 중복 여부를 3차에 걸쳐 자도으로 점검 및 제거 해주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스토리지를 관리할 수있습니다.

실제 S 고객사의 스토리지 변화를 살펴보면, 문서중앙화를 도입하기 전 S사의 보유 문서는 1900만 건으로 17TB의 스토리지를 사용하고 있었지만, 도입 후 중복문서가 500만 건 삭제되어 사용 스토리지가 11TB로 감소되었습니다. 문서중앙화 도입만으로 무려 6TB, 35%나 감소되었네요!



#버전_이력관리

문서의 생성부터 조회, 수정등 모든 이력을 보관하며, 누가 언제 어디에서 문서를 조회하였는지까지 이력으로 관리됩니다.

따라서 업무의 모든 활동 내용을 한눈에 확인해 관리할 수 있습니다. 문서를 수정할 때마다 자동으로 저장되는 문서 버전은 실수로 문서를 삭제하더라도 이전 버전의 문서로 빠르게 복구하면 되기 때문에 문서중앙화의 이력관리는 아주 편리한 기능중 하나입니다!

#대용량_Data관리

사이버다임은 특별한 문서 처리 기술

(RDBMS에 의존하지 않는 대용량 파일 기반의 비정형 컨텐츠를 대용량으로 저장/조회 처리하는 기술)로

시스템 기능이 다양하고 많으면 무겁고 응답이 느리다는 편견을 무색하게 할 만큼

대용량/대규모 사용자 환경에서도 성능 저하 없이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관리문서_300억건+

마지막! 관리문서 300억건! 무슨 의미일까요??바로 사이버다임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의 문서의 수를 세어봤을때 사이버다임의 솔루션을 통해 관리되고 있는 파일의 수가 300억건에 달한다는 의미입니다. 이렇게 많은 문서를 관리할 수 있는 비법! 바로 사이버다임의 기술력입니다.

사이버다임은 공공, 제조, 유통, 금융, 통신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문서관리, 보안 기술을 통해 비정형 컨텐츠를 통합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차곡차곡과 관련된 키워드들을 뽑아 상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문서중앙화! 이제 느낌이 좀 오시나요??

다음 문장으로는 철통같이 보관할게! 로 보안 관련 키워드를 정리해 알아보는 컨텐츠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사이버다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감사합니다.

https://www.cyberdigm.co.kr/

_marketing@cyberdigm.co.kr/ 02-546-69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