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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중앙화 Stories

포스트 코로나 뉴노멀(New Normal) 시대, 기업이 준비해야 할 새로운 표준 <문서중앙화>

안녕하세요! 사이버다임입니다.

오늘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최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노멀과 언택트 업무에 대해 함께 알아보고

기업은 어떻게 준비를 해야 하는지!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뉴노멀(New Normal) - 새로운 표준이 되다!


뉴노멀! 무엇을 뜻하는 용어일까요??

뉴노멀은 원래 시대 변화에 따라 새롭게 부상하는 표준을 가리키는 말로 2008년 글로벌 경제 위기 이후 저성장, 저금리 등

새로운 경제 질서를 통칭하는 언어였지만, 지금은 시대 변화에 따라 새롭게 부상하는 표준으로 사용됩니다!

특히! 비대면 업무 환경이 뉴노멀로 자리 잡고 있는데요.

코로나19위기가 장기화되어 개인의 생활방식부터 업무 방식까지 변화시켜

재택근무와 유연근무, 스마트워크가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기업이 비대면 환경에서도 생산성을 높이고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준비해야 하는 것은 기업의 보안과 생산성을 향상 시킬 문서중앙화 솔루션입니다!


문서보안 + 협업 = 문서중앙화!

비대면 업무, 재택근무에서도 탁월한 기능


문서중앙화 솔루션은 기업의 원격근무 환경에서 업무 효율성과 연속성을 유지하는 방안 중 하나로 떠오르는 솔루션입니다

그중에서도 사이버다임의 문서중앙화 솔루션이 단연 돋보이는 이유를 소개합니다.


1. 문서 관리와 보안 이슈 해결

개인 pc에 문서가 저장되지 않도록 제어하여 모든 문서를 강제적으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직원이 작성한 문서를 회사에서 모두 관리할 수 있어 개개인의 실수, 고의로 유실되는 문서 없이 문서의 자산화가 가능하고

저장된 문서는 강력한 보안 서버에 저장되어 랜섬웨어, 해킹 등 외부 유출 위협을 완벽하게 차단합니다.







2. 문서 유출 유실 방지

문서의 생성부터 삭제까지 권한이 있는 관리자가 제어할 수 있습니다.

문서, 폴더 접근 권한 설정부터 문서 수정, 열람 이력이 버전으로 저장되어 더욱 완벽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저장된 버전으로 문서를 복구하여 잘못된 수정이나 삭제에도 문서 손실 방지! 이렇게 강력할 수 있을까요?

게다가...!! USB, 외장하드, 메일 첨부 외부로 유출할 수 있는 저장 장치를 제어할 수 있어 기밀을 지켜줍니다.



3. 간편한 사용

이렇게 강력한 문서중앙화 솔루션 도입하면 사용법이 어렵지 않을까요? 아닙니다!!

지금 사용하는 그대로~ 윈도우 탐색기 통합 뷰어로 업무 환경에는 변화 없이 편안한 사용 환경으로 외장하드를 사용하듯

드래그 앤 드롭으로 서버 저장이 가능합니다.

권한 설정은요? 권한 설정도 손쉽게! 접근 권한을 직급별, 개인별, 폴더별 등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

권한 설정 방법 배우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가능합니다.





4. 원활한 협업과 공유

다양한 환경에서도 협업이 가능하려면? 모바일 환경도 지원되는 문서중앙화...!

원활한 공유 환경을 위해 권한 설정 없는 공유 폴더를 만들어도 OK! 문서 공유 시 URL 링크를 통해 전송하기에 대용량 문서도 OK!

외부 전달 시 다운로드 기간/횟수/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어 안전하게 공유할 수 있게 되었죠.

더 놀라운 점은? 파일을 수정하면 수정 내용이 공유한 파일에 바로 반영된다는 점! 항상 최신 파일로 업무하세요!


기능이 너~무 많아 다 적지 못한 문서중앙화 솔루션

뉴노멀 시대에 꼭 필요한 솔루션아닐까요?

재택근무, 외근, 출장으로 떨어져 있어도

사무실에 있는듯한 환경으로 최고의 생산성을 선사합니다.

더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 주세요!

_marketing@cyberdigm.co.kr / 02-546-69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