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다이머 일상大공개

사이버다임 2008 가을 체육 대회

원문 작성일: 2008/10/23 10:31

 

지난 10 11일 사이버다임 임직원들은 경기도 가평 한그린 잔디유원지에서 2008년 가을 체육대회를 가져 청명한 가을 기운을 함께 나눴습니다. 이번 체육대회는 직원들간의 만남의 장인 동시에 부서 간, 직급 간 벽을 허물고 함께 땀 흘리며 단결을 확인하는 자리였습니다.

 

사장님의 개회사로 시작한 이 행사에는 축구, 족구, 배드민턴, 줄다리기, 이어달리기 등 다채로운 야외 활동과 BBQ파티까지, 즐거움과 건강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가져갈 수 있는 하루였습니다.

 

 

< 공기 좋고 경치 좋은 잔디공원에서 체육대회를 여는 사장님과 사이버다임 직원>

 

2 팀을 나뉜 본 경기에서 남직원들은 가장 즐겨 하시는 축구족구, 여직원들은 올림픽 대표 선수 못지 않은 스매싱을 선보이며 배드민턴 경기를 치뤘습니다

 

<파워 스매싱을 선보인 여자 배드민턴 경기>

 

 

이후, 팀 전원이 참여한 줄다리기에서는 승부가 너무 빨리 결정나 아쉽기도 했지만, 모두가 힘을 모아 경기에 임하는 모습이 아름다웠습니다. 

 

<아쉽게 패했지만, 끝까지 힘을 모았던 1팀>

 

<엄청난 괴력을 보여줬던 2팀>

 

체육대회의 하이라이트인 이어달리기에서는 사원에서부터 사장님까지 각 직급별 대표가 함께 달려 끝까지 하나되는 사이버다임의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최선을 다해 뛰어 주신 사장님의 날쌔고 멋진 모습>

 

<끝까지 경기를 즐기는 cyberdigmer>

 

가을 정취가 완연한 하루 동안 사이버다임 식구들은 업무에서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몸도 마음도 한 층 건강해진 모습으로 더 나은 사이버다임의 내일을 만들겠다는 다짐을 하며 체육대회를 마무리했습니다.

 

<체육대회를 무사히 마치며...>

 

"내년에는 더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