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th 사이버다임 활용사례

재택근무에서도 활용하는 문서중앙화 솔루션 클라우디움,다양한 활용 방법 대방출!(문서공유, 버전관리,이력관리)

최근 코로나 사태로 렌섬웨어 피해 사례나 기술 유출 사고가 잦아지면서 기업 정보 보안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죠!

문서 보안에 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모든 업무 산출물을 사내 중앙 서버에 저장하여 통합 관리하는 문서중앙화 집중조명!!

문서중앙화의 간단한 소개와 고객분들이 편리하게 사용하시는 기능을 뽑아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문서 중앙화!

대체 어떤 솔루션이길래 이렇게 많은 관심이 집중되었을까요?



하나의 문서가 완료되기까지 수정된 문서를 순차적으로 관리해 주는 버전 관리, 혹시 모를 사고에도 빠른 추적이 가능한 이력 관리, 쪽지 발송, 외부 반출 프로세스…. 하나하나 나열하기 힘들 만큼 다양하지요.

그중, 회사 특성이나 업무 스타일에 따라 더 자주 사용하고,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것들이 있어요.

특히, 이번에는 고객분들이 선호하시는 문서중앙화의 기능 BEST 3를 알아보겠습니다! ( ͡° ͜ʖ ͡°)


1. 첨부파일, 메일 용량 걱정 없이 공유 폴더로 쉽게 전사 공유!

관리부서에서 제일 좋아하시는 기능! 바로 공유 폴더 기능입니다!

파일 하나만 생성하고 공유 폴더에 업로드 위치만 전달하면 되니 아주 간편하죠!

더군다나 관리부서에서 애정 하는 특별한 이유!! 공유한 파일을 한번 수정하면 그 수정 데이터가 공유되는 모든 문서에 적용되니

최신 문서를 전송했는지, 용량이 크지는 않은지 걱정할 필요 없고 어떤 사람이 확인을 하고 확인을 안 했는지 모든 이력 확인이 가능해

불필요한 시간을 줄일 수 있어 아주 편리하게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이젠 메일, 첨부파일로 보내지 말고 편리하게 링크만 보내세요!

폴더 위치만 알면 다들 알아서 확인할 수 있으니까 편리하죠. 굳이 파일 첨부하고, 메일 발송하고 이런 과정 필요 없습니다.


2. 문서 취합을 왜 따로 해? 최종 문서 하나만 같이 만들자!

문서중앙화 솔루션을 활용하면 작성자 여러 명이 각자 업데이트해도 걱정이 없습니다!

불필요한 문서 취합 시간을 줄이니 업무 능률이 쑥쑥!

같은 데이터를 각자 부서에서 따로 분석하고 정리하는 시간을 없애니 데이터 활용도↑↑

여러 명이 한 파일을 수정하다 보면 혹시 실수가 있지 않을까? 걱정되시죠? 문서중앙화 솔루션을이용하면 걱정 없어요!

버전 관리 기능이 있잖아요~ 누군가가 데이터 수정을 실수하더라도 클릭 한 번으로 이전 버전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3. 주요 문서 외부 전달 이력도 한눈에! 이제는 정보 보호가 가능해요!

회사 자산인 정보! 유출되면 절대 안돼!!ㅠㅠ!!

예전에는 ‘어디로 유출되는 것은 아닐까’, ‘이직하면서 가지고 나가지는 않을까’ 항상 걱정됐었는데

지금은 관리자 기능을 통해 쉽게 관리할 수 있어요.

관리자 페이지에 접속하면, 어떤 사람이 어떤 문서를 외부로 전달했는지, 사유는 어떻게 되는지 체크할 수 있고 시스템에 등록되는 문서량 추이, 에이전트 접속 현황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회사 자산인 정보를 이제 체계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외부 저장 장치 사용 및 개인의 문서 활용을 제한할 수 있으니 직원에 의한, 랜섬웨어 의한 내외부 정보 유출을 한 번에 막을 수 있습니다.


늘은 이렇게 문서중앙화의 편리한 기능3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소개해드린 기능 이외에 많은 기능 있는 문서중앙화 솔루션!

더 자세한 기능이 궁금하시다면면

아래 홈페이지에서 상세하게! 확인 주세요^_^!


cloudium@cyberdigm.co.kr​ / 02-546-4850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