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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중앙화 Stories

문서 관리 포인트의 일원화로 체계적인 문서관리 환경 구축! (문서중앙화, 문서관리, 업무협업)

(주) 삼우종합건축사사무소 : 자료관리 및 활용체계 개선으로 업무효율성 제고

 



 

 ㈜삼우종합건축사사무소는 1976년에 설립되어 사회적 변화와 위기 속에서도 건축에 대한 열정과 서로에 대한 믿음,그리고 건축주의 신뢰를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해왔으며, 현재 서울 본사 이외에 뉴욕, UAE, 카타르, 베트남, 상하이에 지사를 갖춘 글로벌 건축디자인회사입니다.

 




삼우종합건축사사무소는 전문적인 문서관리의 필요성을 인식하여 프로젝트 산출물 및 설계자료에 대한 통합 관리를 위한 방안을 

모색하였으며 성능과 안정성이 검증된 사이버다임의 Destiny ECM:V  도입을 통해 이러한 문제들의 해결을 시도하였습니다.

 

프로젝트 자료관리 및 활용 체계 구현

 

사이버다임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프로젝트 이관 프로세스를 간소하게 개선하여 불필요한 업무가 발생되지 않도록 했으며

이관신청목록 자동화, 사용자 정의폴더 생성 및 워크시트 자동생성 등 사용자 편의 기능을 적용하여 업무 생산성을 증대시켰습니다.

 

뿐만 아니라 여러 시스템에서의 업무들을 통합 처리하도록 하여 불필요한 스토리지 공간(웹 하드 영역) 절약 및 담당자 업무의 

간소화를 통한 업무 효율성 또한 향상되었습니다.

 

 

도입배경

   •  그룹웨어와 Data Bank간 중복된 기능으로 인한 복잡하고 불편한 메뉴 및 폴더체계 재구성 필요성 제기

   •  효율적인 자료 활용을 위한 검색 및 관리환경 미비

   •  일관성 없는 문서관리로 조직 내 체계적인 지적 자산 확보 어려움

   •  시스템 및 기능의 노후화로 인한 사용자 관심 저조

기대효과

   •  대용량 프로젝트 산출물의 효율적인 이관 및 운영을 통해 관리 Point의 일원화,  불필요한 시스템 연계 작업 제거 및 업무 생산성 향상

   •  다차원 분류체계, 다양한 정렬방식, 상세검색 등 자료활용 극대화 기반 마련

   •  워크시트 조회방식 개선, 일괄 다운로드, 프로젝트 분류체계 별 파일 조회 등 다양한 사용자 편의기능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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