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th 사이버다임 활용사례

떠나는 사람은 못 막아도… 문서는 막을 수 있G!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Destiny ECM, cloudium)

떠나는 사람은 못 막아도… 문서는 막을 수 있G!

 

 

인터넷 검색만 해도 직원들에 인한 기술 유출 사고로 타격을 받은 기업 사례를 쉽게 찾아볼 수 있죠. 지난 5일, 산업기술보호의 날 행사에서는 “산업 기술 유출 범죄가 해마다 증가하고 있으나 기술 유출임을 입증하지 못하거나 이익을 보지 못했단 이유로 처벌하기 어려워 기업만 피해를 보고 있다고 기업들이 입을 모았습니다.

 

▶ 디지털데일리 - “핵심 기술 가진 직원들 관리, 기업의 최대 보안과제"


 

(▲퇴사자? 쿨 하게 몸만 떠나라~!)

 

심지어 모 기업에서는 해외에서 회의록을 협력사가 작성했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해당 기업의 기술을 인정받지 못한 사례도 있었죠. -.-

언제 어떻게 발생할지 모르는 기술 유출 사고!

더 이상 기업이 피해보는 일은 없도록, 사전에 기술 유출 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미리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 다이미가 기술 유출 사고를 사전에 100% 예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기술 유출 사고를 100% 예방하는 방법은 바로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솔루션!
문서중앙화 솔루션이란, 기업의 모든 중요 데이터를 중앙 서버에 저장하여 안전하게 보호하고 관리하는 솔루션이죠.

그렇다면, 문서중앙화 솔루션이 기술 유출 방지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살펴볼까요?

 

 

중요한 모든 데이터는 중앙 서버에 저~장!
문서중앙화를 도입하는 순간! 회사의 모든 문서가 중앙 서버에 안전하게 저장됩니다.

더 이상 직원의 개인 PC에 문서 저장은 NO! 개인 PC에 데이터가 저장되지 않는다는 점 외에 업무 방식은 크게 달라지지 않습니다.

문서 작성 후 ‘SAVE’만 클릭하면 중앙 서버에 문서 저장 끝!
PC에는 자연스럽게 데이터가 남지 않아 퇴사자의 PC 포맷이나 PC 고장, 분실로 인한 정보 유실의 위험으로부터 안심할 수 있답니다.

 

 

악의적인 문서 유출 사고 NO!
폴더나 문서별로 권한을 설정할 수 있어 유출 발생의 위험을 낮추고,

권한이 없는 문서를 외부 반출하고자 할 때는 꼭! 관리자의 승인을 받아야만 가능해집니다.

이게 다가 아니죠~ 외부 반출 시에는 다운로드 횟수, 기간, 패스워드 설정 등 무분별한 문서 유통도 제어할 수 있어 안심 또 안심이죠.

 

 

★실제상황★ 퇴사자로 인한 문서 유출 사고 발생! D사의 해결책은?
▶▶ D사 담당자 - 클라우디움 도입 후, 모든 문서가 중앙 서버에 저장되어 있으니 안심입니다.


신·변종 랜섬웨어에 각종 악성코드까지 완벽차단!
문서중앙화가 문서 유출을 막기 위한 보안 기능만 제공한다고 생각하면 오산!

랜섬웨어 및 각종 악성코드를 대응하는 사이버다임만의 3단계 보안 기술로 통합 저장소에 보관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게다가, 새로 발견된 WannaCry 이외에도 CryptoWall, Cryt0Locker, CBT-Locker, TeslaCrypt, Cerber, Locky 등

다수의 신/변종 랜섬웨어 공격 테스트도 완벽히 통과했다니! 더욱 안심하고 문서를 저장할 수 있겠죠?

 

* * *


핵심 기술이 담긴 중요 문서가 걱정되신다면!

문서 유실, 유출 방지는 물론 체계적인 문서 관리까지 한 번에 도와주는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를 도입해보세요!
문서중앙화 솔루션 도입 문의 >>> _marketing@cyberdig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