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 드립니다

[문서 관리 솔루션 전문 기업] 사이버다임: 2023년 MAINBiz 메인 비즈 인증 획득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이버다임에 생긴 좋은 소식을 전달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이번에도 사이버다임이 메인 비즈 인증을 받았다는 소식인데요! 사실 사이버다임은 2008년 이후로는 매년 인증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그만큼 "경영혁신형 우수기업"이라는 것을 인정받은 셈이죠!! ^_^ 그럼 메인 비즈 인증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볼까요?

메인 비즈 인증이란?

메인 비즈란 Management(경영), Innovation(혁신), Business(기업)의 합성어로 메인 비즈 획득 기업은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으로 인증받은 기업을 지칭합니다! 경영혁신 활동을 통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갖춘 중소기업을 발굴하여 우수기업으로 육성하고,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에 대한 기술, 자금, 판로 등을 연계 지원함으로써 전통 제조업 및 서비스산업의 경영혁신 촉진 지원하기 위한 제도죠.

https://www.mainbiz.go.kr/usr/mainbizInfo/mainbizGuide.do

 

기업의 정보나 재무 정보뿐 아니라 현장평가를 실시하게 되는데요. 현장 평가에서도 700점 이상을 받아야 하는 인증 조건이 있습니다!

자세한 메인 비즈 인증 절차 및 현장 평가 준비 안내 사항은 중소기업 인증 시스템에서 손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버다임은 어떤 기업이기에 메인 비즈 인증을 받을 수 있었을까요??

사이버다임은 문서중앙관리 솔루션 사업 부분에서 선구적인 기업입니다. 전통적인 문서관리 솔루션인 EDMS 에서 ECM, 문서중앙화까지 솔루션 개발 - 구축 - 유지 관리 서비스까지 한 번에 제공하는 업체이며 문서중앙화 솔루션에 대한 독보적인 전문성과 경험으로 금융, 제조, 제약, 공공 등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죠!

🔔 신한 금융 그룹 도입 인터뷰 확인하기 >

🔔 제조업 고객 사례 확인하기 >

광범위한 포트폴리오 구축의 핵심 비결!! 바로 사이버다임은 "문서중앙화" 단일 솔루션에 집중해 왔다는 점입니다!

문서중앙화 솔루션은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회사 정책에 따라 "강제"로 중앙에 문서를 저장하기 때문에 많은 양의 데이와 복잡한 문제를 이해할 수 있는 전문가가 꼭 필요한데요! 사이버다임은 문서중앙 집중화에 대한 방법, 기업에 대한 구축 사례와 성공사례 등 심층적인 지식을 보유한 고도의 숙련된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_^

문서중앙화 솔루션에 대해서도 조금 더 알아볼까요?

"문서중앙화 솔루션이란?"

문서를 사용자 개별 PC가 아닌 회사의 중앙 서버나 스토리지에 강제 저장하여

문서를 회사에 서버에 모아 자산화하고 외부로 유출을 막는 보안 솔루션

1. 유출 · 유실 걱정 없이 안전하고 효율적인 업무 환경

문서중앙화 솔루션은 회사 내에서 생성되는 모든 문서를 서버에만 저장하기 때문에 실수나, 고의로 인한 문서 유출과 유실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중요 문서의 외부 반출이 필요한 경우에는 관리자 승인 프로세스를 통해 정보 유출을 방지할 수 있죠!

재택근무에서만 안전한 것이 아니라, 일반적인 사무실 환경에서도 원본이 아닌 문서 URL로 공유하고, 공유된 문서는 누가/언제/어디서(IP 및 기기) 열람했는지 이력을 통해 확인 가능해 안전한 자료 공유가 가능합니다.

2. 접근 권한 제어로 필요한 사람에게만 필요한 권한 부여

회사 내 기밀 프로젝트나 상급자만 확인해야 하는 중요한 자료! 파일별, 폴더별 접근 권한 설정으로 세세한 보안 관리가 가능합니다!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솔루션은 단순히 문서의 접근 권한만 설정할 수 있는 것이 아닌 폴더별 그리고 사용자별 디테일한 접근 권한 설정이 가능해 보다 안전하고 강력하게 문서를 관리할있습니다. 팀원들만 볼 수 있는 팀별 문서, 공유가 필요한 파일을 넣는 공유 폴더 다양한 형태로 설정을 활용해 TFT와 같은 일시적인 팀 업무에도 편리하고 안전한 업무가 가능합니다.

3. 내 외부 문서 유출 경로 완벽 차단

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솔루션은 메일, 클립보드, 화면 캡처, 인쇄 등의 업무도 제어가 가능합니다. 또한 기업 별 정책 설정을 통해 USB나 외장하드 등의 외부 저장 장치 사용을 제어해 유출 경로를 완벽하게 차단할 수 있어 사이버 공격뿐만 아니라 물리적인 유출 유실도 안전하게 방지하죠.

또, 중요한 한 가지!!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솔루션은 인터넷 연결이 되지 않은 오프라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보안 드라이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이 되지 않는 곳으로 출장을 가더라도, 사전에 해당 드라이브로 문서를 옮겨놓는다면 오프라인 환경에서도 문서 유출 걱정 없이 편리하게 업무할 수 있죠.

문서중앙화 솔루션에 더 궁금한 부분이 있다면! 지금 바로 문의해 주세요!

회사에 꼭 맞는 커스터마이징이 필요하다면? 데스티니 ECM

구축형, 과금형 원하는 용량 인원만큼 구축하고 싶다면? 클라우디움

📧 이메일: info@cyberdigm.co.kr

📞 전화 : 02-546-6990

🍀 홈페이지: www.cyberdig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