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서중앙화 Stories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솔루션의 '진실 공개' 오해와 편견 깨기

문서 중앙화 솔루션 도입 어떻게 생각하고 계신가요?

도입을 주저하시거나, 회의적으로 생각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이 글을 보고 계시는 기업의 담당자 분들은 소문으로 문서중앙화 솔루션에 대해 알고 계시거나, 선입견을 가지고 계실것 같은데요! 문서 관리 방식에 혁명을 일으킬 수 있는 강력한 도구인 사이버다임의 문서중앙화 솔루션에 대한 편견을 바로잡고 몇 가지 오해를 바로 잡아 보겠습니다!

오해 #1: 문서 중앙화 솔루션은 사용하기 어렵다.

이것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문서 중앙화 솔루션을 도입하고 사용하는 것은 새로운 솔루션을 기업에 도입하는 것이기 때문에 시작 전 먼저 "복잡하고 어려울 것이다"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두려워하지 마세요! 사이버다임에서 제공하는 문서중앙화 솔루션은 사용자 친화적이고 직관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PC에 USB를 연결 했을 때 저장소가 나오는것과 같이 사용에는 변화 없이 사용 가능하죠. 단, 중앙 저장소 한곳에만 저장이 가능하다는 점만 다르죠. 매우 간단합니다.

따라서, 문서중앙화 솔루션을 사용하는 사람은 기술 전문가이거나 이제 막 디지털 도구를 시작하는 사람이건 상관없이 편하게 보안을 유지하고 체계적으로 문서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오해 #2: 문서 중앙화 솔루션은 비용이 많이 든다.

멋진 제품은 엄청난 비용이 발생한다는 일반적인 오해가 있죠. 하지만, 문서중앙화 솔루션은 설정 및 구현과 관련된 초기 비용이 발생할 수 있지만 장기적인 비용 절감 및 효율성 향상은 이러한 비용보다 훨씬 큽니다. 종이, 잉크 및 물리적 저장 공간을 줄임으로써 장기적인 비용 절감을 고려해 보세요. 종이 문서에 대한 의존도가 낮아지므로 잉크 및 저장 공간 대여와 같은 비용이 절감됩니다.

또한, 윈도우, 프로그램이 버전을 업데이트할 때마다 업데이트 비용이 발생하는 DLP(데이터 손실 방지), DRM(디지털 권한 관리)과 같은 다른 솔루션과 달리 문서 중앙화 솔루션은 솔루션 도입으로 발생하는 비용을 쉽게 예측하고 대응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비용 문제 때문에 도입을 주저하지 마세요. 사이버다임은 클라우드 형태, 구축 형태로 기업에서 투자 가능한 예산에 맞게 문서 중앙 집중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해 #3: 문서 중앙화 솔루션은 대기업만 사용하는 솔루션이다.

문서 중앙화 솔루션을 생각할 때 사무실이 넓게 퍼져 있는 대기업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서중앙화 솔루션은 대기업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이는 소규모 스타트업부터 중소기업, 다국적 기업까지 모두를 위한 솔루션입니다.이에 대해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예를 들어 중소기업(SMB)과 민감한 지적 재산을 다루는 성장하는 기술 스타트업을 생각해 볼까요? 중소기업에서는 소규모의 인원이 중요한 문서를 다루는 경우가 많습니다. 적절한 문서 보안 조치가 없으면 데이터 유출이나 문서 유실 위험이 항상 존재하며 회사의 미래가 위태로워집니다.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솔루션은 간소화된 문서 관리, 강화된 보안, 향상된 공동 작업 등 대기업에서 사용하는 기능을 SMB에 제공하지만 요구 사항과 예산에 맞는 규모로 제공됩니다. 모든 문서를 중앙 집중식으로 보관하는 저장소를 통해 SMB는 흩어져 있는 파일과 폴더로 뒤덮인 혼란스러운 상황에서 벗어나 체계적이고 접근 권한을 세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문서 중앙화 솔루션은 대기업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운영을 간소화하고 생산성을 높이며, 중요한 문서를 보호하려는 SMB를 위한 간편한 도구입니다. 따라서 중소기업을 운영하고 있고 문서 관리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문서 중앙 집중화 솔루션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오늘날의 경쟁 환경에서 비즈니스가 성공하는 데 필요한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습니다.


오해 #4: 문서 중앙화 솔루션은 보안 기능이 약하다.

사이버다임 문서 중앙화 솔루션은 보안을 우선시합니다. 문서 중앙화 솔루션은 문서 관리 및 보안에 대한 포괄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하여 무단 액세스를 방지하고 문서 사용을 효과적으로 제어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1. 강력한 문서 보안: 비즈니스 문서의 무단 소유를 방지하기 위해 로컬 장치에 저장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2. 문서 접근 통제: 부서, 사용자, 직위별로 문서 보기, 편집, 삭제 권한을 설정하여 무분별한 접근을 방지합니다.

3. 문서 유출 방지: 문서 유통 통제, 외부 수출에 대한 승인 프로세스, 문서 첨부 제한을 구현하여 무단 공유 또는 배포를 방지합니다.

4. 문서 사용 추적: 포괄적인 추적 및 보고를 위해 문서 보기, 수정 및 공유 활동에 대한 자세한 이력을 기록하고 누출 방지 및 사고 후 분석에 도움을 줍니다.

문서 중앙화 솔루션은 보안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조직이 귀중한 자산을 보호하고 작업 흐름을 간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효율적인 문서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문서 중앙화 솔루션은 모든 규모의 조직에 강력한 보안과 효율적인 관리를 제공합니다.


문서 중앙화 솔루션에 대한 몇 가지 일반적인 오해와 편견을 밝혀보았습니다. 기업 문서 관리 도구인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솔루션은 조직의 규모나 기술에 대한 지식 수준과 관계없이 사용자 친화적이고 저렴하며 모든 사람의 접근을 제어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문서 관리 문제를 어떻게 단순화할 수 있는지 지금 알아보세요.

이미 1,200곳 이상의 기업들이 사이버다임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사이버다임과 함께 더 나은 업무 환경을 만들어 보세요!

✔️회사에 꼭 맞는 커스터마이징 문서중앙화가 필요하다면? 데스티니 ECM

✔️구축형, 과금형 원하는 용량 인원만큼 구축하고 싶다면? 클라우디움

📞 02-546-6990

💻 도입 문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