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th 사이버다임 활용사례

사이버다임 vs 외산 솔루션, 그 승자는? 삼성증권 Destiny ECM

"비교중인 외산 제품보다 사이버다임 제품이 커스터마이징도 되고,
 사용자 편의성이 높을거라 판단되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여름이 오고 있음을 알려주는 따스한 햇볕을 받으며 간 곳! 사이버다임 고객인 '삼성증권'이 있는 여의도로 향했습니다~

2017년 처음 사이버다임과의 인연을 맺게 된 삼성증권! 삼성증권의 업무 방식에 맞춰 사이버다임의 Destiny ECM을 100% 커스터마이징하여 사용 중이신데요. 약 2년 정도를 사용하시며 느끼신 장점과 업무 변화에 대해 이야기를 들어보았습니다^^

사진출처 : 삼성증권 홈페이지

| 번거로운 업무 방식을 개선하고 싶었어요!

그룹웨어, 영업관리 시스템, 모바일 영업시스템 등 사내에서 사용하는 시스템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문서를 하나 만들고 공유하려면 이 시스템에 각각 업로드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죠. 또한 여러 곳에서 문서를 관리하다 보니 관리자 입장에서는 문서 관리도 쉽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여러 곳에 산재되어 있던 문서들을 잘 관리할 수 있고, 업무의 편리성 또한 높일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다 사이버다임의 Destiny ECM을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 외산 솔루션보다 사이버다임! 커스터마이징&사용자 편의성 WIN!

저희는 솔루션 도입을 검토할 때 1차적으로 마켓셰어나 인지도를 확인, 그다음에 기능적인 측면을 보고 결정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국내외 마켓셰어와 인지도가 높은 기업들을 선정하였는데요. 국내 제품으로 사이버다임 제품을 보고 있었죠.

외산 솔루션과 사이버다임을 비교해보았을 때, 삼성증권의 업무 스타일에 맞춘 커스터마이징, 그리고 사용자 편의성인 측면에서 사이버다임 Destiny ECM이 높을 거라 판단, 사이버다임을 최종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POP Cloud 화면 예시

| 여러 시스템에 게시할 필요 없이 오직 POP Cloud에만! 

Destiny ECM을 도입하고 POP Cloud라는 명칭으로 시스템을 운영 중입니다.

POP Cloud 도입 후에는 그룹웨어, 영업시스템 등의 각각 시스템에 업로드하는 방식이 아닌 POP Cloud에만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자료들이 쏙쏙 공유되고 있습니다. 특히 외근이 잦은 영업팀에서 활발하게 사용 중인데요. 예전에는 외근에 필요한 자료를 챙기지 않으면 확인하기 어려웠지만, 지금은 외근 중 갑자기 필요하거나 준비를 못 한 자료가 있어도 당황하지 않고 POP Cloud랑 연동되어 있는 태블릿 시스템을 열어 확인하면 OK!
또한 태블릿으로 자료를 업데이트하거나 공유할 수 있어 업무가 더더욱 편해졌죠.

그리고 자료뿐만 아니라 인사발령이나 전사 알림 등의 내용도 모두 POP Cloud를 통해 공지되고 있답니다. 그래서 사내 방송의 마무리는 항상 "POP Cloud 게시를 참조하세요"로 안내되고 있죠^^

업무가 이렇게나 편리해졌다규!

| 삼성증권 업무에 맞춘 시스템으로 불만사항 ZERO!

시스템을 처음 도입하고도 직원들도 관리자인 저도 어렵지 않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해 시스템을 어렵지 않게 커스터마이징하였기에 모두 잘 사용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희 기술 지원 담당자분께서 지원을 잘 해주고 계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지원 잘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기술 지원 담당자의 칭찬까지 아끼지 않으셨던 삼성증권 담당자님!
지금보다 더 열심히 지원해드릴게요^^


삼성증권과 같이 우리 회사에 딱! 맞춘 문서 관리 시스템이 필요하시다면! 
외근이 잦은 팀에게도 편리한 업무 환경을 제공하고 싶다면!


다이미에게 연락 주세요^^


​ ​
_marketing@cyberdig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