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다이머 일상大공개

새로운 도전의 시작, 사이버다임 2월 전사 세미나

사이버다임 2월 전사 세미나
-2013, 새로운 도전의 시작-


2월 18일, 월요일.
상쾌한 아침 공기를 가르며 사이버다이머들은 2013년 첫 전사세미나에 참석하기 위해 서울파트너스하우스에 모였습니다.

사이버다임의 매년 첫번째 세미나는 지난 1년간 이루어낸 실적을 각 사업부문별로 돌아보고 새로운 해를 맞이하여 사업 계획을 발표하기 때문에 무척이나 특별한 시간입니다.

 

그 특별한 시간, 다이미와 함께 참석해 볼까요?

 

서울파트너스하우스의 연회장에 들어서자 카메라로 사이버다이머들의 모습을 담고 계시는 사장님의 모습이 눈에 들어오네요. 사장님께서 찍으신 사이버다이머들 한번 보실까요?

 

[솜씨 좋으신걸요~! 굳!굳!굳~!]

 

 Session 1. 2013년을 이끌어갈 자랑스런 얼굴들.

 

첫번째 세션 시간은 2013년도 신규 입사자 소개, 칭찬대상자 수상 그리고 승진하신 분들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으로 시작되었습니다.

 

1) 신입 사이버다이머 소개

 

사이버다임이 훈남 4인방을 새식구로 맞이했습니다. 그분들은 바로 연구소 주성규 과장님과 신입사원 김태형, 김승완, 신동범 사원인데요.


 

[훈훈한 훈남 4인방 입니다. 반가워요~.]

 

주성규 과장님께서는 특이하게도 입사하시고 곧바로 전사워크샵때문에 스키장으로 출근을 하셨는데요. 그때는 조금 어색했지만 이제 슬슬 사이버다임 문화에 적응되어 가신 다며 앞으로도 잘 부탁한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올해 새로입사한 사이버다임의 신입사원 3인방은 '좋은 환경에서 좋은 선배님들과 일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선배님들 앞으로도 많이 가르쳐 주세요.'라고 하셨습니다. 요즘 이 3인방은 특별한 교육과정을 통해 사이버다임에 꼭 맞는 인재가 되기 위해 열심히 기본을 쌓고 있답니다.

 

[항상 열심인 모습 너무 보기 좋아요~!]

 

2) 칭찬 대상자 시상

 

이어지는 순서는 올해 첫 칭찬 대상자 시상입니다.

 

매달 릴레이 형식으로 이어지는 칭찬 대상자는 함께 일하는 동료와 선후배들이 직접 뽑아주는 것이기에 더 의미있는 상입니다.
더불어 부상으로는 사장님과 연말 만찬을 함께할 수 있는 권리가 주어지지요. ^^

 

[2013년 칭찬대상자에 선발되신 안시내 과장님, 정보영 대리님.]

 

올해 그 첫 테이프를 끊으신 분은 마케팅팀 안시내 과장님~!

올해 첫 출근을 하자마자 칭찬대상자로 선정되신 것을 알고 '왜 선정됐는지 잘 모르겠다.'고 머쓱해 하셨지만 무슨 말씀! 사이버다이머들은 그동안의 안시내 과장님의 노고를 아주 잘~ 알고 있답니다.

 

안시내 과장님께 바통을 넘겨받은 2월의 칭찬대상자는 회사의 살림을 맡고 계신 경영지원실의 정보영 대리님입니다.
바로 옆에 계신 안시내 과장님께 칭찬릴레이를 받아 부끄럽다고 하시며, "앞으로 더 잘할게요.~"라고 센스있게 말씀하셨습니다.

 

두 분 모두 축하드려요. 짝짝짝!

 

3) 진급자 사령장 수여

 

다음은 올해 진급자 사령장 수여 순서인데요.

 

 

[올해 진급하신 분들 모두 축하드려요.]

 

올해 진급하신 분은 송원이 실장님, 최원태 본부장님, 안시내 과장님, 양수열 과장님, 이순구 과장님, 김아롱 과장님, 김형진 대리님, 윤대승 대리님 이상 8분입니다.

 

올해 진급하신 모든 분들 축하드려요~. 올해도 열심히 사이버다임을 이끌어 주세요.

 

4) 작은 시작

 

다음은 사이버다임의 '작은 시작'지기 윤대승 대리님께서 전해주시는 2012년 작은 시작 활동 현황에 대한 발표가 이어졌습니다.

 

 

사이버다임은 다양한 방법을 통해 따뜻한 사랑을 나누고 있는데요.

사이버다이머들의 기부와 회사의 매칭 기부금, 임직원 강연료을 통해 만들어 지는 작은시작 기금은 아름다운 재단과 아름다운 가게 그리고 선덕원에 전달되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2013년 에도 사이버다임은 부문별 사업계획 뿐만 아니라 기존 기부 문화를 기업의 역사와 함께 하는 지속적인 나눔 방식으로의
기부문화로 정착시키기 위해 작은시작도 추진 목표를 세우고 계속 노력해 나갈 예정입니다.

 

Session 2. 각 부문별 사업계획

 

다음 순서로는 이번 전사세미나의 하이라이트인 각 부문별 사업계획 발표가 이루어 졌습니다.
2012년을 돌아보며 2013년 한해를 어떤 비전을 가지고 나아가야 하는지를 다짐하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2013년 한 걸음 더 도약할 각 부문별 사업계획 발표중]


살짝 살펴보자면 사업기획실의 권충일 실장님께서는 'How to make work beautiful.'이란 주제로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운 일터'를 만들어 가자고 하셨구요. 솔루션 개발본부의 최원태 본부장님께서는 신입사원 3분이 이해하는 것을 목표로 2013년 사업계획을 아주 쉽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품질관리팀의 한은상 팀장님께서는 항상 시행착오가 더 나은 결과를 만드는 것 같으시다며. 앞으로도 '더 잘하기 위해, 더 많이 도전해 보자.'고 하셨습니다.

 

올해 사이버다임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Session 3. 최신 문서중앙화 트렌드를 배우는 유익한 시간

 

맛있는 점심식사후 사이버다이머들은 문서중앙화와 Destiny ECM에 관한 교육을 들었습니다.
사업기획실의 권충일 실장님께서 이제 기업의 필수 기간 시스템이 된 문서관리시스템의 최신 트렌드를 전해주시고, 다양한 컨텐츠 관리와 협업프로세스를 지원하는 사이버다임의 Destiny ECM:V(Enterprise Contents Management)에 관해 설명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요즘 핫 이슈!인 쓰면 쓸수록 그 진가를 알 수 있는 Destiny Drive와 다이나믹한 업무 환경을 지원하는 Destiny Mobile의 시연을 선보여주셨는데요. 신입사원들을 포함한 모든 사이버다이머들에게 도움이 된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2013년 첫 전사 세미나를 마무리 하며....

사이버다임은 늘 중요한 것은 책임감이라고 생각합니다.
올해도 새로운 목표들이 설정되고 많은 변화가 찾아오겠지만

사이버다임은 매순간 고객이 최우선이라는 믿음을 가지고 승리할 수 있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그리고 사이버다임이 흔들리지 않고 지금까지 올 수 있게 해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2013년 글로벌 IT 기업으로 성장하는 사이버다임의 즐거운 도전과 활약상도 함께 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 솔루션영업본부 마케팅팀, _marketing@cyberdigm.co.kr, (주)사이버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