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다이머 일상大공개

2012 사이버다임 송년 미니 콘서트

이번 송년회는 좀 색달랐습니다. 한 달 전부터 밴드를 섭외한다는 소문이 사내에 퍼지면서
 "도대체 뭘 준비하길래?"라는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었거든요.

사실, 올해 송년회는 '신나는 분위기로 한 번 해보면 어떨까?'라는 사장님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신입사원들로 구성된 CEO팀이 바쁜 시간을 쪼개어 열심히 준비했답니다.

 

그럼, 다이어트 중 마주친 치킨보다 더 매력있는 사이버다임 송년회 이야기 함께 보실까요?

 

 

 

 

이번 송년회의 드레스코드는 레드 포인트.
이날 하루만큼은 평소와 다른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시기를 미리 공지해 드렸습니다.

그래서 다들 송년회 전날 집을 뒤져가며 레드 포인트를 찾느라 애쓰셨다고 하시더라구요.

 

레드 포인트로 한껏 멋내고 오신 사이버다이머들은
입장하자마자 포토존에서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찰칵찰칵! 사진도 찍었습니다.

 

 

 

[레드 포인트로 멋을 낸 사이버다이머들이 기념촬영하는 모습]

 

이날 가장 놀라운 드레스코드를 보여주신 분은 다름아닌 송시욱 사원.
머리부터 발끝까지 어디도 빨간색을 찾아볼 수 없었던 그에게 사이버다이머들이 드레스코드는 어떻게 했느냐고 묻자 주머니에서 주섬주섬 빨간 목장갑을 꺼내 손에 착용하시라구요. 그 모습을 보고 다들 센스 정말 좋다며 엄지 손가락을 치켜들면서 인정!을 외쳤습니다.

 

 

 

[이정도 센스는 기본이죠~!] 

 

이번 송년회는 김경채 부사장님의 인사말로 본격적인 그 시작을 알렸습니다.

올해를 마무리 하며 해가 지날수록 주변에 더욱 감사하며 살게 된다고 하시며 각 본부에 감사와 수고했다는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김경채 부사장님께서 '솔루션 개발본부 손들어보아요.' 라고 말씀하시자 개발본부팀이 

'저요~'하며 손드는 모습]

 

이어서 Cyberdigm Awards가 진행되었습니다.

먼저 매월 선정된 올해의 12명의 칭찬대상자 중에서 칭찬왕, 칭찬왕자를 선정하여 상을 수여하였습니다.
올해의 영광스러운 칭찬왕에는

솔루션 개발 2팀의 임정호 과장님, 칭찬왕자에는 첨단통합기술연구소의 김경대 팀장님께서 선정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박수~짝짝짝!

  

 

[자랑스러운 올해의 칭찬왕과 칭찬왕자 선정]

 

다음으로 한만용 이사님, 강지훈 소장님 그리고 올해의 칭찬왕으로 선정되신 임정호 과장님께서 건배 제의를 하셨습니다.
건배 제의로는 2013년 젊은 기업, 사이버다임의 큰 도약을 바라며 "청춘 화이팅!"으로 정해졌습니다.

 

다같이~청춘! 화이팅!!!!

 

이제 사이버다이머들이 그토록 기다리던 밴드 연주를 듣는 시간입니다.

펠라스가 등장하여 노래를 시작하자 사이버다이머들은 준비된 맛있는 식사와 신나는 음악을 함께 즐기면서 분위기가 한껏 업되었습니다.
특히, 펠라스 보컬이 탑밴드에서 부르고 떨어졌다고 장난스럽게 말씀하신 그노래!
'When a Man Loves Woman'이 남성보컬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시작되자 여성 분들의 눈은 하트로 변했답니다.

 

 

[펠라스의 노래를 감상하며 맛있는 식사를 즐기는 모습]

 

계속해서 이어지는 Cyberdigm Awards, 다음은 뉴비즈 아이디어 수상입니다.

 

첫번째로 EBAS Series 대상 확장 서비스/기능 제안 부문에서는 연구소의 김성주 부장님과 개발 1팀의 김경엽 사원이 수상하였습니다.
그리고 신규 사업 아이디어 제안 부문에서는 솔루션 개발본부 권충일 본부장님, 제품군 신규 브랜드 네이밍 부문에서는 솔루션 영업본부 한만용 이사님께서 수상하셨습니다.

 

뉴비즈 수상자 모두가 아이패드 미니 1대씩 받게 되어 축하의 박수를 보내는 그 때!

 

갑자기, 한만용 이사님께서 아이패드 미니가 있으시기 때문에 되팔지 않는다는 조건으로 반값 양도를 선언하셨습니다.
그 말씀이 끝나자마자 여기저기서 사이버다이머들이 번쩍번쩍 손을 들었습니다.
지원자가 너무 많아서 결국 단체 가위바위보로 결정하기로 결정. (어느새 사장님과 부사장님도 참가하셨더라구요.^^)

 

마지막까지 가위바위보에 이기신 행운의 주인공은? 기술지원팀의 최승호 사원!!!입니다.

 

 

 

[경쟁이 치열했던 아이패드 미니 반값 양도 이벤트]

  

이어지는 순서는 입장권 이벤트 경품 추첨.
모두들 입장권을 손에 꼭 쥐고 자신의 번호가 불리기를 기다려봅니다.

 

                       [리솜리조트 1박 2일 숙박권을 받게 된 2등 당첨자, 기술지원팀 김정래 사원]

두구두구두구~ 5등에 당첨된 성재원 사원의 상품은 우산~! 이었는데 사실 별로 부러워 하지는 않는 분위기였어요. ^^;
4등과 3등은 김주미 과장님과 오동선 사원으로 예쁜 장갑을 선물로 받으셨구요. 리솜리조트 1박 2일 숙박권을 주는 2등에는 김정래 사원이 당첨되었답니다. 대망의 1등에는 경영지원팀 윤대승 사원이 아이패드 미니를 받아가셨습니다.

(아무것도 당첨되지 못한 다이미는 정말 부러울 뿐입니다.)

 
다음은 이번 송년회의 하이라이트. 뷰렛의 공연.
뷰렛의 예쁜 여성 보컬이 노래를 시작하자 에반스라운지는 순식간에 우정의 무대로 변했습니다.

 

 

[뷰렛에 열광하며 스트레스를 날려 보내는 사이버다이머들]

 

귀여운 기타리스트의 유머와 여성 보컬의 특색있는 하모니카 연주가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I Love Rock&Roll, 댄싱퀸, 크리스마스캐롤 메들리를 따라부르며, 비트에 맞춰 몸을 들썩 들썩~.

그렇게 다들 연주에 푹 빠져서 점프! 점프!하며 스트레스를 날려 보냈습니다.

 

그런데, 뷰렛의 공연이 끝나고 나니 아니..........이 들뜬 분위기 어찌 이어가면 좋을까요?
난감해 하는 사회자를 두고 사이버다이머들은 연신 노래해!노래해!를 외쳤습니다.

곧이어 마이크를 잡으신 분은 경영지원팀의 정진우씨!
진우씨 노래, 어디 한번 들어볼까요~^^

 

 

[분위기를 이어가기 위해 마이크를 잡은 경영지원팀 정진우 사원]

 

정진우 사원이 뛰어난! 노래실력으로 많은 분들께 즐거움을 드렸는데 사진으로밖에 전달하지 못해서 정말~ 아쉽습니다.

 

진우씨의 노래를 마지막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로 가득 찼던 송년회는 사장님의 '새해 인사는 페이스북으로 확인하세요.'라는 말씀으로 신나게 웃고 즐기며 마무리 되었습니다.

 

그럼, 올해 처음으로 사이버다임 송년회에 함께한 신입사원들의 소감 한 말씀씩 들어보겠습니다.

 

 

  
 " 이번 송년회는 제가 사회생활을 하는 동안 가장 기억에 남을 송년회가 될 것 같습니다.
 CEO팀을 하면서 송년회 준비 및 진행을 맡게 되어서 그런지 애정이 많이 가는 송년회 였습니다.
 임직원분들이 입장하실 때마다 폴라로이드 사진기로 사진을 찍어 드렸는데, 처음 뵈는 분들과

 인사도 나누고 저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좋았습니다."
 
By 기술지원팀 정솔 사원
 
" 뜻 깊었던 2012년을 마무리 하면서 모처럼 전사 모임의 참석할수 있다는 기대감으로 세종시에서
한걸음에 달려가, 평상시에 보기 힘들었던 사람들을 전부 볼 수 있어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좋은 시간, 좋은 장소, 좋은 사람들 어느 하나 부족한 것 없이 즐겁고 행복한 순간이였습니다. "

By 개발 2팀 원대연 사원

 
" 회사 입사후 첫 송년회이자, 프로젝트 일정으로 본사가 아닌 각기 다른 지역에서 근무 중이신
선배님들과 동기들을 만나게 되어 설레었습니다.
딱딱하게만 생각했던 것과 달리 각종 시상식 및
신나는 공연으로 구성되어 있어 인상깊었습니다. 2012년을 마무리하는 시기에 얼굴도
뵙고 많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을 가지게 되어 따뜻한 송년회였다고 생각합니다. "

By 개발 3팀 최봉근 사원

" 입사 후 처음으로 한 송년회였는데 CEO팀에서 임직원들을 위해 많은 것을 준비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특히 송년회에 밴드를 초청하여 송년회 분위기를 더욱 더 업 시키고 직원들이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분위기가 조성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올해 송년회도 기대하겠습니다. "

By 개발 4팀 성재원 사원

" 회사 입사 후 처음 맞는 송년회 자리인 만큼 모든게 새롭고 즐거운 행사 였던것 같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준비해 주시고 그리고 색다른 행사를 위해 밴드 초청 공연을 준비하기 위해
정말 고생 많으셨을텐데 감사 드립니다.
상품을 추첨 받았다면 더욱 뜻깊었을 것 같다는 생각을
조금 해봅니다. 201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건강하시고 새해 계획하신 모든 일 성취하시길 바랍니다. "

By 개발 5팀 송명길 사원

 

 

 

 이번 송년회는 임직원들이 모두 모여 함께 2012년 한 해를 돌아보며 밴드 공연도 보면서

즐겁게 마무리 한 시간이었습니다.

내년에도 새로운 도전과 발전을 거듭하며 사이버다이머들이 만들어갈 특별한 추억을 기대해주세요.

 앞으로도 꾸준히 즐거운 사이버다임의 소식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모두 함께 인사드릴께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문의: 솔루션영업본부 마케팅팀, _marketing@cyberdigm.co.kr, (주)사이버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