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근무시간관리 Biz52

[비즈52] 근태관리솔루션 Biz52 출퇴근 관리, 외근관리, 재택근무 관리를 편리하게!

안녕하세요! 다이미입니다!!

오늘은 인사팀 고민 덜어주는 주52시간 전문 근태관리 프로그램 Biz52의 애니메이션 영상을 보여 드리려고 합니다!

영상으로 비즈52의 효과적 근태관리를 위한 기능을 빠르고 쉽게 알아보겠습니다!

1. 다양한 유연근무제 지원

어떤 근무제라도 비즈 52라면 각양각색의 다른 근무 형태, 근무 방식도 정책 설정만 하면 맞춤 관리가 가능합니다.

회사내 다양한 근로 시간제, 개개인별, 부서별 적용도 문제 없이 편리한 적용이 가능하죠!

표준 근로 시간제, 선택 근로 시간제, 간주 근로 시간제​등 다양한 근태관리가 가능합니다.

물론 재택근무에서도 비즈52는 정확하게 근로시간을 측정합니다.



2. 실시간 근무/이석 체크

출입문 앞에서 출근 타각 하느라 길게 줄서 있지 않아도 비즈52는

PC만 로그인, 로그아웃하면 출퇴근 기록을 바로 반영합니다.

일정 시간 마우스, 키보드 움직임이 없으면 알아서 이석을 체크하고, PC 제어 기술로 주52시간 초과근무가 발생하지 않도록

시스템에서 관리하니 인사관리에 대한 고민을 줄일 수 있죠!



3. PC-OFF 근로시간 제어

일하다 보면 하루가 어떻게 지나는지 모를 정도로 일에 열중한 적 있으시죠?

정신없이 업무에 열중하다 보면, 내가 몇 시간을 일했는지, 이번 주 남은 근로시간이 몇 시간인지 계산할 시간도 아깝죠!

​이럴 때는 비즈 52의 알람 설정을 이용해 보세요.

미리 설정해 놓은 근무시간에 맞춰 알림을 보내 근무 종료를 알려주고,

종료 시간이 되면 강제 PC-OFF 하거나 PC 컨트롤 제어로 근로시간을 통제해 주 52시간 근로시간을 초과하지 않고, 효율적으로 근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다른 일은 생각하지 않고 온전히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섬세한 PC 제어가 가능합니다.



4. 직관적인 근태 현황 집계 조회

지금 근무 현황이 궁금하신가요? 내 실제 근무 시간이 얼마나 되는지? 휴가는 얼마나 썼는지?

우리 팀원 중 누가 시간외근무를 가장 많이 하는지. 궁금한 게 너무~많을 때

인사팀에 물어보지 않아도.Biz52는 간단하게 근태 현황 대시보드로 보여주니 확인하면 궁금증 해소!

출퇴근 시간, 이석 시간, 조퇴, 결근, 휴가 사용 일수에 휴일, 야간 근무, 시간외근무 계산까지.

비즈 52는 근무 시간을 실시간 반영하여 기록하고 계산합니다.



다양한 근무제도에도 주 52시간이 넘지 않도록

똑똑하고 정확하게 관리해주는 근태관리시스템 Biz52 지금 바로 문의해보세요!

biz52@cyberdigm.co.kr / 02-546-4850

www.biz52.co.kr